사이버파크 PC방, 인텔과 함께 원격 A/S 혁신 이루어내
이번 사이버파크 v프로™ 원격 A/S 시스템은 그 동안 기업 내 PC관리에만 적용되던 인텔의 v프로™ 프로세서 기술을 접목시켜, 각 가맹점 PC들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각종 바이러스와 프로그램 오류, 소프트웨어 문제를 원격으로 해결하는 혁신적인 PC방 A/S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시스템 전담 부서인 ‘Value vPro™ Premium Center’를 마련하였으며, 그 동안 3일 정도 소요되던 A/S를 접수와 동시에 센터에서 직접 가맹점의 PC에 접속하여 30분만에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PC를 이용하는데 가장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게 되었다.
이번 성과를 기점으로 지난 7일 인텔의 릭 J. 에체베리아 부사장이 내방하여 ㈜밸류스페이스의 최연욱 대표이사와 함께 차세대 PC방 운영 관리 시스템을 위한 인텔 v프로™ 프로세서 기술 협력 사업에 관한 MOU 조인식을 진행하였다.
(주)밸류스페이스 최연욱 대표이사는 “현재 시스템에서 더 나아가 인텔과 함께 하드웨어 A/S까지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버전을 조만간 선보일 것”이라 말하며, “금번 인텔과의 MOU를 통해 최고의 기술력과 서비스로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할 것”이라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매 주 금요일 진행되는 사이버파크 PC방 사업설명회 및 사이버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밸류스페이스 개요
OKCashbag과의 컨소시엄을 통해 ‘사이버파크 PC방’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밸류스페이스는 현재 220여 개 PC방 가맹점을 개설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세계 도시테마 컨셉 및 패밀리 레스토랑 수준의 가맹점 지원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국내 PC방 프랜차이즈 사업 모델의 새로운 전형을 제시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valuespace.co.kr
연락처
밸류스페이스 민경욱 차장 1588-4750 010-4728-3012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5월 14일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