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프, 떡국 먹고 힘내서 사랑을 고백하자
2월 3일부터 실시되는 ‘설날에 떡국을 먹는 것은 인지상정’ 이벤트는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얼큰한 떡국, 고소한 떡국, 담백한 떡국의 세가지 떡국 중 하나를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떡국 아이템은 기존의 슈퍼핫도그라는 아이템과 같은 효과를 가지는데, 세 가지 종류의 떡국은 각각 HP, MP, FP 중 한가지만 최대치로 회복시켜준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대만의 성공적인 상용화로 한국과 대만의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양 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2월 3일부터 모든 서버의 플라리스와 세인트 스테이션 옆에 위치한 목사(NPC)가 주는 퀘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이용자는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획득하는 꽃다발 아이템을 10개를 모아 목사에게 전달하면 선물상자를 받게 되고, 선물상자를 통해 한복, 아이러브유 불꽃, 큐피트 날개, 다이아 하트봉 등의 유니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큐로드와 이온소프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만 받을 수 있는 독특한 아이템을 개발하여 이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이며, 특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한국과 대만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이벤트로 더욱 호응이 높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한편, 구정과 발렌타인 이벤트는 2월 3일에 시작해, 각각 2월 15일, 17일에 종료되며, 자세한 내용은 프리프(www.flyff.com)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eonsoft.co.kr
연락처
사업전략팀 PR Manager 이나정 02-563-6170 (112)
-
2008년 12월 2일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