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굿, ‘SK에너지 대학생 지역문화 마케팅 공모전’ 굿공모전 선정

서울--(뉴스와이어)--공모전미디어 '씽굿'(www.thinkcontest.com)이 이달의 굿공모전으로 ‘SK에너지 대학생 지역문화 마케팅 공모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공모전은 젊은 상상력이 필요한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상상력을 통해 "SK에너지와 전국우수문화축제 연계를 통한 상생 마케팅 전략"을 찾아내는 실전 공모전이다.

지역축제와 기업의 상생전략을 대학생들의 신선한 관점에서 해석, 솔루션을 제시하고 자신의 축제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데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즉. 아이디어-기획-축제기획적용 및 참여로 이어지는 마케팅의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현장축제 기획마케팅에 참여해 잊을 수 없는 실무경험을 쌓아보겠다는 대학생들에게 유익한 공모전이 될 전망이다.

공모전의 예선접수기간은 오는 12월 21일까지이며 본선 PT참가팀 오리엔테이션(08년 1월 8일), 경쟁PT 및 시상(08년 1월 17)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마케팅 기획안은 파워포인트, MS워드, 한글2007문서(20MB이내) 등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시상금은 대상 1팀에 장학금 700만원이며 이외에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을 시상한다. 공모전에 대한 세부내용은 홈페이지(www.enclean.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공모전종합미디어 '씽굿'과 월간 공모전가이드북은 「건강한 공모전문화만들기 캠페인」을 전개하며 우수한 공모전을 '굿(Good)공모전'으로 선정, 발표하고 다양한 홍보를 지원하고 있다. 문의:(02)334-7540

웹사이트: http://www.Thinkcontest.com

연락처

씽굿 편집국 이동조 02-334-75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