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코리아, 리셀러 추가선정으로 국내 광고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

뉴스 제공
구글코리아
2007-11-15 10:27
서울--(뉴스와이어)--구글코리아 (대표 이원진)는 새로운 공식 리셀러(Google Authorized Reseller)로 예스콜닷컴(대표 유덕화)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구글의 이원진 대표는 “리셀러 추가선정은 구글코리아가 국내 광고사업 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서, 구글코리아는 리셀러 확대를 통해 국내 중·소 광고주들이 구글애드워즈 광고를 보다 편리하게 접하게 되며 이를 기반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소비자에게도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구글은 예스콜닷컴을 새로운 리셀러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예스콜닷컴의 총체적인 온라인 광고 수행 능력과 이를 바탕으로 한국 온라인 시장의 성장을 주도해온 점”이라고 덧붙였다.

구글의 검색광고 프로그램인 구글애드워즈는 광고주들이 전세계의 구글 사용자들에게 타겟된 광고를 제공하고 있다. 구글의 공식 리셀러는 구글의 공식 영업 파트너로써 구글애드워즈 시스템의 영업과 지원을 담당할 뿐만 아니라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온라인 키워드 광고를 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방안도 제시하는 구글의 검색광고 총괄 대리인이라고 할 수 있다.

예스콜닷컴은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社로 온라인 광고의 3대 필수요소라고 할 수 있는 홈페이지, 프로모션, 온라인 광고 운영관리 노하우를 골고루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앞으로 출자회사인 미래아이콘과 함께 구글의 리셀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예스콜닷컴의 유덕화 대표는 세계지향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행할 수 있게 되어 다양해진 광고주의 니즈에 보다 현실적인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구글코리아 개요
구글의 미션은 전 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여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구글은 검색, 지도, 지메일,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크롬, 유튜브 등의 서비스 및 플랫폼을 통해 수십억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의미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 구글은 알파벳 주식회사의 자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google.co.kr

연락처

호프만 에이전시 코리아 배병관 737-2946 011-9330-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