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수험생들을 위한 “레드카펫 응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진학사
2007-11-15 10:59
서울--(뉴스와이어)--입시전문교육업체 진학사(www.jinhak.com)는 200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이해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레드카펫 응원 이벤트’를 배화여고, 서울고, 은평중학교 등 세 곳에서 15일 실시했다.

이 행사는 진학사가 5년째 실시해오는 행사로 임직원 50여명이 자발적으로 진행했다.

우선, 진학사 직원들은 3개조로 나누어 각각 고사장 정문에 합격의 길을 상징하는 레드카펫을 깔았다. 또한, 수험생들 긴장을 풀어주고 ‘파이팅’ 을 상징하는 의미로 직원들이 직접 붉은악마 복장과 캥거루, 얼룩말 등의 동물복장을 갖춰 입고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을 펼쳤다. 피켓과 깃발에는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문구를 담기도 했다.

진학사 기획조정실 황성환 실장은 “시험은 고난이 아니라 내일을 위한 관문으로, 내일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고사장으로 들어가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레드카펫 응원 이벤트를 준비 한 것”이라며, “수능 시험이 끝나면 입시스트레스도 풀고 싶고, 제대로 된 입시전략도 세우고 싶을 텐데 이를 위해 진학사는 문화관광부의 적극적인 지원 하에 뮤지컬 공연도 보고 입시설명회도 들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입시설명회를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16일 3시에 진행한다.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진학사는 11월 22일 오후2시 노원구 순복음교회에서 세일학원과 공동으로 입시설명회도 개최한다.

진학사 개요
진학사는 수험생, 취준생 등 고객이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최선의 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ifetime Career Management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 정보, 합격 예측, 인터넷 원서 접수, 취업 포털, 교재 출판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강나형 과장 02-3210-9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