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한미 FTA에 따른 성공적인 미주 패션마켓 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7-11-15 11:25
서울--(뉴스와이어)--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심일보)는 중소패션업체의 미주 패션마켓 진출에 도움을 주고자 2007년 11월 20일(화) 15:00 3호선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 컨벤션센터 1층 국제회의장에서 패션전문 컨설턴트인 이정민 대표(퍼스트뷰코리아)를 초청하여 미국 시장 진출을 준비 또는 희망하는 패션업체 및 한미 FTA에 관심있는 패션업체를 대상으로 『한미 FTA에 따른 성공적인 미주 패션마켓 진출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이 세미나의 참가 신청은 SBA 산하 서울패션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거나 신청서를 다운 받아 팩스(3676-6515)로 전송하면 된다. 서울패션센터 회원 가입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SBA의 서울패션센터는 한미FTA 체결 발효 시, 국내 의류업체들이 시장변화에 대응하는데 보탬이 되도록 한미FTA 체결 이후 시장환경 변화 및 미국 패션마켓의 최근 이슈, 주요 글로벌 리테일러의 비즈니스 현황과 비전 등을 분석하여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기 위하여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한미 FTA의 주요 내용 및 대응전략, 미주 마켓 주요 이슈 및 메카트렌드 분석과 글로벌 마켓의 시즌 신상품 경향 비교 분석 및 주요 아이템 및 디테일 분석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참가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fc.seoul.kr)를 참고 하거나 패션서비스팀(02-3670-4526)으로 연락하면 된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패션서비스팀장 김재민 02-3670-4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