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휴대폰 횡스크롤 액션 게임 ‘베오울프’ 이통3사 발매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7-11-15 11:25
서울--(뉴스와이어)--레이 윈스톤과 안젤리나 졸리 등 헐리웃 유명 베테랑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국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 ‘베오울프’의 공식 휴대폰게임이 국내 선보인다.

다국적 휴대폰게임 개발·배급사, 게임로프트는 원작 영화 개봉일에 맞춰 휴대폰 횡스크롤 액션 게임 ‘베오울프’를 15일 SK텔레콤과 KTF, LG텔레콤을 통해 국내 발매했다.

‘베오울프’는 15일 국내 개봉되는 동명 헐리웃 블록버스터 영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공식 휴대폰게임. 유저는 영화의 줄거리대로 왕국과 백성의 안위를 수호하기 위해 분연히 일어선 전사 ‘베오울프’가 되어, 악마 그렌델과 그의 생모인 물의 마녀를 무찔러야 한다.

10여개 스테이지를 무대로 거대한 검을 휘두르며 달려드는 악마 군단을 무찌르는 베오울프의 액션이 최신 모바일게임 개발 기술로 생동감 넘치게 묘사됐다. 전투를 통해 획득한 경험치를 활용, 근접한 적을 단숨에 무찌르는 필살기나 전투가 벌어지는 무대에 놓여진 각종 도구를 이용해 효과적으로 적을 무찌르는 기능을 담았다.

이 밖에도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엄청난 몸집을 자랑하는 괴물과의 한판 일전을 재현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유저의 게임 진행 방식에 따라 베오울프가 왕국을 통치하는 성군이 되거나 살육을 일삼는 괴물 사냥꾼이 되는 멀티 엔딩 방식을 도입했음이 특징.

조원영,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 대표는 “첨단 3차원 그래픽 기술 도입과 헐리웃 유명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일찌감치 2007년을 빛낼 블록버스터 영화로 자리매김한 영화 ‘베오울프’의 모든 것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게임을 체감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휴대폰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은 ‘베오울프’ 발매를 기념,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1차와 2차로 나누어 영화 예매권을 비롯한 디지털 카메라 및 상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

소비자 가격은 2천500원이며, 게임을 이용하려면 2558+네이트, 매직엔, 이지아이(버튼클릭)를 통해 접속 후 다운로드 하면 된다.

게임 이용 및 출시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