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이집트투어, DAYtour(데이투어) 상품 출시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07-11-15 13:59
서울--(뉴스와이어)--지역전문여행사 플래닛이집트투어(대표 오수찬http://www.planetegypttour.com)에서 이집트를 방문하는 배낭여행객 비즈니스 출장자들의 남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짧은 시간에 이집트를 알차게 맛 볼 수 있는 DAYtour(데이투어) 상품을 선보인다.

이집트 DAYtour(데이투어) 상품들은 짧게는 3시간에 이집트이 주요관광지를 집중적으로 관광할 수 있는 상품들로 매일 행사를 진행한다. 초기 출시상품으로 아래의 4가지 코스를 선보였다.

상품명: 피라미드 투어(카이로A)
기자&이집트 박물관(카이로B)
빛과 소리의쇼(기자 피라미드)
나일강 디너 크루즈
행사일: 매일
행사인원: 최소 2인부터 행사 가능

상품의 가격은 예약 인원수에 따라 달리 적용하며 예약 시 지정한 시내의 호텔에서 손님을 픽업하여 준다. 이 상품은 비즈니스나 배낭여행객들 중 이집트에 잠시 머물며 잛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적당한 일정으로 구성하였다.

플래닛이집트투어는 앞으로 개별여행객들의 구미에 맞는 보다 다양한 DAYtour(데이투어) 상품을 개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 예약 플래닛이집트투어 서울 사무소 전화 02-540-1641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이집트투어 서윤선대리 전화 02-540-1641 메일 이메일 보내기
  이집트 사무소 (202) 2526 6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