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닷컴, 다목적 세정제 ‘초전수 크린슈!슈!’ 인터넷 쇼핑몰 출시

뉴스 제공
서경닷컴
2007-11-15 14:04
서울--(뉴스와이어)--TV홈쇼핑과 온라인 유통시장에서 명성이 높은 서경닷컴(대표 하경애 www.skdc.co.kr) 일본으로 초전수를 독점 수입하여 ‘초전수 크린슈!슈!’로 이름 붙여 온라인 시장에 출시했다.

일본의 화학전문업체인 (주)케미코트가 개발한 초전수는 일본과 미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제품으로 지난 2000년 초에 일본에 소개된 당시 대단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제품으로 현재 일본에서는 유명 TV홈쇼핑업체인 QVC와 라쿠텐 홈쇼핑에서 베스트 상품으로 팔리고 있다.

하경애 사장은 “국내에 소개되는 초전수 크린슈!슈!는 pH 12.5의 고농도 알칼리 이온수 100%를 자랑합니다. 계면활성제나 알코올 성분 등 일체의 화학적 성분이 없으며, 색소 등도 첨가되어 있지 않은 안전하고 깨끗한 다목적 살균 세정 탈취제죠”라며 초전수 크린슈!슈!에 대해 설명했다.

‘초전수 크린슈!슈!’는 일본 재단법인 식품약품분석센터에서 피부자극시험, 눈자극시험, 구강점막자극시험, 경구투여독성시험, 세포독성시험, 복귀 돌연변이 시험 등 다양한 생체 안전성 시험을 거쳐 안전성도 이미 확보했다.

또한 한국화학시험 연구원에선 다목적 세정제 자율안전확인 KPS 마크를 획득했고, 살균력 테스트와 탈취력 테스트를 거쳐 뛰어난 살균력과 탈취력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알칼리 이온수 100%로 되어 있어 생분해도를 표시할 필요조차 없는 무공해 제품이다. 로하스 소비층이 기다려 온 환경 친화적 제품이다.

초전수는 일반 물보다 강한 침투력을 가지고 있어 오염물 구석구석까지 스며들어 오염을 분리시키고 기름때를 용해하고 단백질을 분리해 더러움을 없애준다. 또한, 분사 후 단 한 번만 닦아내면 표면에 유해물질을 남기지도 않는다.

커피, 간장, 식용유, 김칫국물, 고기 핏물 등 긴급한 얼룩제거에 매우 효과적이다. 주방 욕실 화장실 청소와 생활용품 유아용품 애완용품의 위생 관리, 음식물 및 담배냄새 탈취, 행주와 도마의 살균, 특히 일체의 잔여물이 남지 않아 뚝배기 세정에 좋다.

물 없는 곳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정전기 방지 효과가 있다. 물과 희석하거나 다른 세정제와 혼합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냄새나 피부자극이 없어 고무장갑과 마스크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초전수 크린슈!슈!’는 국내에서는 10월 중순부터 유명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앞으로 TV홈쇼핑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서경닷컴 개요
서경닷컴(대표 하경애)은 TV홈쇼핑과 온라인 유통에서 명성이 높은 전문 유통업체이다. 1997년 글로벌 소형가전의 명가 필립스 PHILIPS의 한국 총판인 서경물산으로 시작했다. 2001년 1월 법인 전환했다. GS/CJ/현대/롯데 등 TV홈쇼핑과 메이저 온라인쇼핑몰의 우수협력사다. 필립스 완전방수면도기, 여성용 제모기, 에어프라이어, 인프라케어를 국내에 소개해 히트시켰다. 미국 헬스케어 넘버원 브랜드인 홈메딕스 HOMEDICS의 ‘공기압 자동 요가스트레칭매트’를 들여와 홈 스트레칭 열풍을 만들고 있다. 그 외 패션 브랜드 신시아로울리, 트루릴리전, 행키팽키 등도 운영한 바 있다. 4월 서경은 자사의 헬스케어 브랜드 네큐어(necure)를 론칭했다. 이를 계기로 헬스케어-퍼스널케어-슬립케어를 총괄하는 토탈케어 전문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dc.co.kr

연락처

(주)서경닷컴 02-825-8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