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앙로즈’ OST 영화따라 흥행예감
고품격 뮤직 드라마 <라비앙로즈>, 영화 속 모든 음악을 담아내다!!
이번에 발매된 <라비앙로즈>의 OST는 영화를 보면서 느낀 2시간 동안의 전율을 다시 한번 느껴 볼 수 있게 한다. 어린 시절부터 삶을 마감할 때까지 드라마틱한 인생에는 항상 음악이 함께했다. OST는 에디트 삐아프의 원곡들, 장미빛 인생(La vie en rose), 사랑의 찬가(l’Hymne l’amour), 아무것도 후회하지 않아(Non, je ne regrette rien)등 그녀의 대표곡 11곡이 수록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크리스토퍼 거닝의 배경음악 9곡, 다른 샹송가수들의 노래 7곡으로 총 27트랙의 가슴저린 노래들이 수록되어 있다. 에디트 삐아프가 살았던 1910년대에서 50년대까지의 시대적 배경을 느낄 수 있는 잔잔한 배경음악과 노래들이 <라비앙 로즈>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준다.
특히 <라비앙로즈> OST는 에디트 삐아프가 이브 몽탕과 사랑에 빠져 15분만에 완성했다는 ‘장미빛 인생(la vie en rose)’, 인생에서 단 한번뿐인 진실한 사랑 막셀 세르당을 잃었을때의 절규를 음악으로 승화시킨 ‘사랑의 찬가(l’Hymne l’amour)’, 삶의 마지막 부분에서 최악의 상태인 그녀를 일으켜준 노래 ‘아무것도 후회하지 않아(Non, je ne regrette rien)’등 영화 속에서 깊은 인상을 주었던 주옥 같은 명곡들이 감흥을 더하고 있다.
음악도 듣고!! 영화도 보고!!
음악 사이트 ‘도시락(dosirak)’에서는 <라비앙로즈>의 OST를 듣고 감상평을 남겨주는 회원들 중 추첨하여 시사회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음반을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도 제공한다. 최근 음악영화들의 흥행으로 더불어 OST판매량도 늘어나면서 음반시장에 활기를 불어주고 있다. 이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 <라비앙로즈>의 OST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 인기는 개봉과 동시에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천상의 목소리를 지닌 세기의 여가수 ‘에디트 삐아프’의 치열하고 불꽃 같았던 삶을 음악과 함께 섬세하게 풀어낸 <라비앙로즈>는 주옥 같은 명곡들과 함께 그녀의 장미빛 인생을 그려내 2시간 동안의 전율을 만끽할 수 있다. 스크린에 펼쳐지는 고품격 드라마로 가을을 풍성하게 물들일 <라비앙로즈>는 오는 11월 21일 감동으로 다가 갈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