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평식원장의 행복해지는 부부이야기 ‘남성들이여, 솔직해져라’

뉴스 제공
삼성산부인과의원
2007-11-16 14:09
김포--(뉴스와이어)--우리나라는 아직까지 유교와 가부장적인 그늘이 남성의 어깨위에 드리워져 있다. 반면 한국의 여성들은 경제적, 정치적 평등뿐만 아니라 성적 평등까지 거리낌 없이 주장하고 나서는 요즘이다.

필자는 직업이 산부인과의사이다보니 성감저하로 본원에 방문하는 여성들이 많다. 여성 본인들의 성감향상도 원하지만, 남편들의 성감저하가 마치 자신의 질이완이 심한 탓인 것 같다며 수술을 원하는 경우가 많다.

여기저기 나붙은 광고에 쉽게 접하다 보니 원만한 부부관계가 안되는 원인을 단순히 예전과 달라진 신체적 변화에서 그 원인을 찾으려고 한다. 하지만 질축소술만 가지고는 결코 잠자리가 행복해지는 건 아니다.

성감은 무엇인가? 성적느낌이다. 그 느낌을 극대화 시키는 데는 오감을 다 사용해야 한다. 오감은 무엇인가? 시각을 포함하여 청각·후각·미각·촉각을 말한다. 그중에서도 성감의 극대화 시키는 요인은 청각이다. 병원을 찾은 많은 여성들은 “뜻밖의 남편의 소리에 전과 다른 큰 만족을 얻었다”며 남성의 솔직한 감정 표현이 행복한 잠자리를 만들었다고 털어놓는다.

잠자리에선 체면이 필요가 없다. 남성의 솔직함이 더 행복한 부부로 가는 지름길임을 명심하자.

삼성산부인과의원 개요
삼성산부인과가 운영하는 삼성쁘띠클리닉은 비만, 보톡스, 필러, 요실금수술, 성상담, 레이저 여성성형을 진료하는 의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petiteclinic.com

연락처

삼성산부인과 원장 박평식, 031-997-3583, www.petiteclin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