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서울시민 문화충전 ‘천원의 행복’...12월 천원의 행복은 수능 수험생이 주인공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와 세종문화회관이 주최하는 2007년 서울시민 문화충전 12월 <천원의 행복> 은 수능 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12월 9일(일) 19시, 세종대극장에서 신나는 뮤지컬 공연으로 준비된다.

최근 세종문화회관이 자체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수험생들이 대학생이 된 후 가장 접해보고 싶은 예술 장르로 뮤지컬이 꼽혔다. 또한 꿈과 환상으로 가득 찬 뮤지컬의 무대는 부푼 가슴으로 대학생활을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의 기대를 가장 잘 대변한다고 할 수 있다.

12월 천원의 행복은 힘든 학교생활과 입시경쟁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그들이 가장 선호하는 문화예술 장르인 뮤지컬 공연으로 준비되었다.

“와우!! 수능탈출”은 수능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이 신나는 음악과 춤의 뮤지컬 공연 속에서 과거 그들을 억누르던 중압감속에서 잠시나마 해방되는 경험을 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와 더불어 건전한 문화예술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여 수능 시험을 마친 후 자칫 방탕해지고 여러 유혹에 빠질 수 있는 수험생들에게 문화교육 효과를 달성할 수도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또한 수험생들이 1인 신청자 기준 2매가 주어지는 공연티켓으로 그들과 동고동락 하면서 헌신적으로 뒷바라지 해주신 부모님, 선생님과 함께 뮤지컬을 관람한다면 보은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된 12월 천원의 행복 “와우!! 수능탈출”은 11월 27일부터 12월 2일까지 수능 수험표를 지닌 수험생(1인2매)에게 예매의 우선권이 주어진다. 컴퓨터에 의한 추첨 시스템으로 당첨자를 선정하여 12월 3일 오후 3시에 결과를 발표하며, 일반인은 예매되지 않은 잔여분에 한하여 12월 6일부터 공연 당일까지 인터넷과 현장판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예매와 티켓구매는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www.sejongpac.or.kr 에서 가능하다.

서울시와 세종문화회관이 서울시민들에게 문화향수의 기회를 늘리고, 보다 살맛나는 ‘문화서울’을 만들기 위해 마련된 문화충전 프로젝트 ‘천원의 행복’은 입장료 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무대로 각계각층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총 9회의 공연동안 약 15만여명이 신청, 23,000명이 다녀갔다.


【공 연 개 요】
공 연 명 : 수험생과 함께하는 12월 천원의 행복 “와우!! 수능탈출”
일 시 : 2007년 12월 9일(일) 19:00
장 소 : 세종 대극장
입 장 권 : 전석 천원 / 만 7세 이상 관람가
예 매 : 세종문화회관 인포샵 399-1114~7
출 연 : 서울시 뮤지컬단 외 인기 뮤지컬 배우
프로그램 : 뮤지컬 하이라이트 넘버 ※ 세부 프로그램 및 출연진은 추후 고지 예정


세종문화회관 개요
1978년 4월 설립된 세종문화회관은 1999년 재단법인으로 출범하였다. 2003년 시설개보수공사를 통해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공연장으로 문화예술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jongpac.or.kr

연락처

세종문화회관 홍보팀 팀장 문정수 02-399-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