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2008 S/S 해외컬렉션 분석 및 2008 F/W 패션트렌드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7-11-16 11:20
서울--(뉴스와이어)--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심일보)는 중소패션업체의 상품기획력 증진을 위하여 11월 23일(금) 14:00 산하 서울패션센터에서 서울패션센터 회원 및 중소패션업체를 대상으로 해외컬렉션 분석 전문가인 김소희 씨를 초청하여『2008 S/S 해외컬렉션 분석 및 2008 F/W 패션트렌드 설명회』를 개최하며, 이 설명회의 무료 참가 희망자를 서울패션센터 홈페이지(www.sfc.seoul.kr) 를 통해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패션센터 회원 가입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이 설명회는 파리, 런던, 밀라노, 뉴욕 등 해외 유명컬렉션에서 보이는 스타일과 소재, 컬러, 디자인 경향 등을 여성복 중심으로 분석하여 주요 기획 포인트를 제시함으로써 중소패션업체들의 2008 S/S 상품기획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한 것이다. 아울러 2008 F/W 트렌드 경향 정보 제공을 통하여 2008년도 시즌 기획에도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설명회는 해외컬렉션 분석 전문가인 김소희씨가 진행한다. 김소희 실장은 지스트백(GIST100)을 비롯한 해외컬렉션 분석자료 발표와 패션기업 컨설팅 등 패션정보 분석과 관련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SBA의 서울패션센터는 연 2회 시즌별 트렌드 설명회를 개최하여 중소패션업체의 상품기획력 제고를 도모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내외 패션마켓정보 및 트렌드정보, 소싱정보, 디자인기획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패션서비스팀장 김재민 02-3670-4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