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나를 가꾸자! 수험생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7-11-16 13:55
서울--(뉴스와이어)--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은 명동 씨너스 극장을 방문하는 수능 수험생들에게 4종 미니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험표를 가지고 명동 씨너스를 방문하여 영화를 관람하는 수험생 중 선착순 300명에게 닥터자르트 비비크림과 워터드롭 필링젤 리프팅크림 등이 들어있는 휴대용 미니세트를 증정한다는 것.

닥터자르트측은 고된 수능을 치르느라 지쳐있을 수험생의 피부에 영양을 주고 촉촉하게 가꾸어 줄 수 있도록 보습 제품과 비비크림을 포함시킨 세트를 구성하여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미니4종 세트가 수험생의 피부 보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예비 대학생이 되는 수험생들은 그 동안 시험준비로 소홀히 해왔을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있는 것이 사실. 겨울철인 만큼 보습과 영양공급을 위주로 피부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이번 행사는 씨너스 회원 카드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만 한정되며 15일부터 시작하여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편안하고 즐거운 맘으로 영화도 감상하고 닥터자르트 미니4종 세트도 받아가자.

닥터자르트는 자사 홈페이지(www.drjart.com)에서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실시간으로 피부고민 상담을 해주고 있다. 피부고민이 있는 수험생이라면 상담 게시판에 문의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문의전화 : 김미경 기획팀장 1544-5453
도움말 : 닥터자르트 www.drjart.com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김미경 팀장 1544-5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