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 , 창립 28주년 기념행사 실시

뉴스 제공
교보리얼코
2007-11-16 16:17
서울--(뉴스와이어)--교보리얼코(대표이사 장덕영)가 지난 11월 15일 창립 28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가졌다.

본사 3층 대강당에서 임직원 및 협력사,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기념행사에서는 장기 근속자 31명에 대한 포상과 함께 회사 발전에 기여한 조직 및 사원들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였다.

이날 기념사에서 장덕영 대표이사는 종합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PM사로서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지금의 교보리얼코가 있기까지 회사 발전을 위해 힘써 준 주주사, 임사원 및 협력사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하였으며, 여기서 만족하지 말고 국제 경쟁력을 갖춘 종합 부동산서비스 회사로서 성장하기 위해서는 열린마음으로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고, 각자의 업무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기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오후에는 남산 이벤트 산행 및 전망대 관람, 한마음 축제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가져 임사원간의 결속을 다지고 비전 달성을 위해 한 단계 도약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다.

교보리얼코 개요
교보리얼코는 1979년 교보생명 부동산 자산 관리 서비스를 기반으로 설립되었다. 현재 자산 관리 서비스를 비롯하여 부동산 투자자문, 임대차/매매 컨설팅, 건설 사업 관리(CM), 인테리어 등 종합적인 부동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realco.co.kr

연락처

교보리얼코 마케팅사업본부 홍보파트 김인경대리 , 02-2290-4057 ,011-9630-9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