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션 바이 보잉, 전세계 여행 업계가 선두자로 인정

뉴스 제공
보잉 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BA
2005-02-02 14:43
서울--(뉴스와이어)--보잉社의 자회사인 커넥션 바이 보잉은 바베이도스(Barbados)에서 열린 제11회 월드 트래블 어워드 (World Travel Awards) 시상식에서 ‘기내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발표하였다.

2003년에 새로 설립된 ‘기내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상은 여행 기술 부문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상으로 전세계 항공 및 여행 업계 전문가들이 커넥션 바이 보잉을 선정한 것은 커넥션 바이 보잉이 다른 경쟁 업체들 (텐징, 에어TV, 에어쇼 및 네비게이터 인플라이트)보다 기술적으로 뛰어나다는 것을 인정한 것이다.

1993년에 출범한 월드 트래블 어워드는 전세계 관광 및 여행 업계에서 최고의 영예로 손꼽히고 있다. 그레이엄 쿠크(Graham Cooke), 월드 트래블 어워드 사장이자 창립자는, “커넥션 바이 보잉은 여행객들에게 광대역 인터넷, 데이타 및 엔터테인먼트 연결망을 제공함으로써 여행객들이 직장과 집에 지속적으로 연결할 수 있게 해준다. 커넥션 바이 보잉은 그 앞선 기술력으로 전세계 여행 업계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 있었다.” 라고 말했다.

로렛 켈너 (Laurette Koellner), 커넥션 바이 보잉 사장은, “우리 서비스가 항공사 및 여행객들에게 제공하는 가치와 혜택을 전세계 여행업계가 인정해 주어 진심으로 기쁘다”라며 “우리는 전세계 선두 항공사들에게 커넥션 바이 보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여행객들이 수준 높은 비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커넥션 바이 보잉에 대하여

보잉社의 사업부문인 커넥션 바이 보잉 (Connexion by Boeing)은 월드 트래블 어워드 (World Travel Awards)의 ‘기내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상을 2년 연속 수상했으며 최근 IDC 무선 서비스 분석가들이 지목한2005년도의 유망 회사 중 하나이다. 커넥션 바이 보잉은 항공기에 광대역 통신 연결망을 통해 여행 고객에게 초고속 인터넷,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커넥션 바이 보잉은 싱가폴항공 (Singapore Airlines), 루프트한자 (Lufthansa), 스칸디나비아항공 (SAS), 일본항공 (JAL), 전일본공수 (All Nippon Airways)항공사, 중화항공 (China Airlines), 그리고 킹덤 홀딩 (Kingdom Holding Co.)과 서비스 계약을 최종적으로 체결했다. 또, 그리고 대한항공 (Korean Air)과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은 장거리 항공기에 커넥션 바이 보잉을 설치할 용의가 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커넥션 바이 보잉은 항공운송 시장과 해운시장에도 인터넷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면 웹사이트 www.connexionbyboeing.com에 접속하기 바람.

월드 트래블 어워드 (World Travel Awards)에 대하여

월드 트래블 어워드는 전세계 관광 및 여행 업계에서 각 분야별로 우수성을 인정하고 알리기 위하여 1993년 출범하였다. 올해로 11년이 된 이 상은 여행 전문가 및 애호가들에게 여행 상품이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상으로 평가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면 웹사이트 www.worldtravelawards.com에 접속하기 바람.

웹사이트: http://www.boeing.co.kr

연락처

보잉 코리아 김지희 상무 (02-773-2491), 뉴스커뮤니케이션스 김귀남/문혜영 (02-319-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