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즈, 도메인 문의 ‘30분 답변 보증제’ 시행

서울--(뉴스와이어)--도메인 공식등록기관 후이즈(whois.co.kr, 대표 이청종)가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후이즈도메인, ‘30분 답변 보증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메인등록이나 변경과 같은 사항은 그 특성상 기술적 절차가 까다로운 편이다. 게다가 일반인들이 그 절차를 잘 이해하지 못해 상담 과정에서 자칫 번거로운 일이 자주 발행한다.

‘30분 답변 보증제’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면서 도메인 전반에 관한 각종 문의에 대해 30분 이내로 답변할 것을 약속하는 서비스 제도다.

그동안 후이즈도메인 관련 고객센터는 ‘실시간 채팅 상담’이나 ‘1:1 친절상담 게시판’ 등을 통해 도메인등록, 연장, 이전, 변경 등의 내용을 상담해왔다.

후이즈 도메인사업부 총괄책임자 정지훈 팀장은 이 서비스를 시행하게 된 이유에 대해 “도메인 등록 절차나 연장 등의 내용은 일반인들이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며, 도메인 낙장 등을 방지하기 위해 빠른 처리가 중요하다”고 밝혔다.

또, “게시판에 올라와 있는 모든 질문에 대해 30분안에 답변함으로써 고객상담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후이즈 개요
도메인·호스팅·솔루션 1위 (주)후이즈 NO.1 비즈니스 포털 (주)후이즈 10만 기업고객, 30만 비즈니스고객을 보유한 비즈니스 전문기업이다. 후이즈는 기업 포털 서비스 체계를 갖추어 비즈니스에 필요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메인, 웹호스팅은 물론 인터넷키워드, IDC, 웹하드, 인터넷팩스, 그룹웨어, 홈페이지제작, 쇼핑몰구축까지 IT인프라 토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명함, CI, 브로셔, 인쇄, 사무용품, 판촉물, MRO까지 제공하여 비즈니스 토탈서비스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hois.co.kr

연락처

후이즈 기획홍보팀 박충호 대리, 070-7017-8478,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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