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에이지’ 놓칠 수 없는 5분 하이라이트 공개

뉴스 제공
UPI코리아
2007-11-20 10:00
서울--(뉴스와이어)--역사상 가장 위대한 여왕 엘리자베스의 사랑과 배신을 그린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골든 에이지>(원제 “Elizabeth: The Golden Age”, 수입/배급 : UPI코리아, 감독 : 셰카르 카푸르, 주연 : 케이트 블란쳇, 클라이브 오웬, 제프리 러쉬)가 영화의 화려하고 드라마틱한 영상을 담아낸 5분 30초의 ‘골든 트레일러’를 공개한다.

놓칠 수 없는 5분! <골든 에이지>의 특별 하이라이트 ‘골든 트레일러’ 공개!
사랑을 갈망한 여자, 배신과 음모의 중신에 선 여왕, 카리스마 넘치는 전사!

역시 케이트 블란쳇! 그녀의 엘리자베스 여왕은 눈부시다!

‘골든 트레일러’는 영화의 전편을 5분 30초안에 녹여낸 <골든 에이지>의 하이라이트. 엘리자베스 여왕에게 닥친 음모와 배신, 숨겨진 로맨스, 그리고 스페인과 영국이 벌이는 거대한 전쟁까지 드라마틱하고 화려한 하이라이트가 펼쳐지면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도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흔들리는 여자, 강대국 스페인의 위협으로부터 영국을 지켜내는 위대한 여왕, 그리고 갑옷을 입고 병사들을 호령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전사의 삼색 매력을 완벽하게 연기해 낸 ‘케이트 블란쳇’의 연기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오만한 스페인 대사에게 거침없이 소리치며 “너희 왕도 함대도 두렵지 않다! 내 속에 광풍이 불고 있소! 스페인을 날릴! 얼마든지 오시오!”라는 하이라이트 장면은 그녀의 완벽한 연기와 카리스마의 절정을 느낄 수 있다.

거대한 군중씬과 박진감 넘치는 해상 전투씬을 비롯, 다채로운 형형색색의 드레스와 소품, 거대한 스케일과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골든 트레일러’는 영화 관람 전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골든 에이지>는 여왕이 될 수 밖에 없었던 한 여자 ‘엘리자베스’가 세계를 집어삼키려는 무적함대에 맞서 불가능한 전쟁을 승리로 이끈 위대한 역사를 그린 서사 대작. 화려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제프리 러쉬, 클라이브 오웬 등 할리우드의 내로라하는 일급 배우들이 함께 출연, 불꽃 튀는 연기대결을 펼친다. 흥행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웰메이드 제작사 워킹 타이틀이 선사하는 2007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골든 에이지>는 오는 11월 22일 개봉한다.

연락처

UPI 마케팅팀 02-736-66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