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쉽고 빠르게 DVD 제작이 가능한 TruDirect™ 제품 출시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07-11-20 14:01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 Corporation, 대표 황인섭)는 DVD 타이틀 제작에 강점을 둔 트루다이렉트(TruDirect™) Drive(SE-S204S)를 19일 출시하였다.

트루다이렉트(TruDirect™) Drive(SE-S204S)는 PC만 있으면 캠코더, 디지털카메라, 또는 하드 디스크에 있는 영상을 VCR과 같이 소비자가 쉽고 빠르게 기록할 수 있다.

기존 DVD 기록기기 제품에 리얼 타임 레코딩 기능을 구현하여 HDD를 거치지 않고 DVD 제작이 가능한 제품으로 1시간 분량의 영상을 DVD로 제작 시 통상 1시간 30분 이상 걸리던 것을 1시간 5분 가량으로 단축하였다. 또한, 재기록이 가능한 Disc의 경우 DVD 제작이 완료된 후 남은 저장공간에 추가로 영상을 기록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다.

TSST 관계자는 "트루다이렉트(TruDirect™)는 초보자들도 쉽게 DVD 제작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PC에 캠코더를 연결시키고 제품 전면에 있는 TruDirect™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영상을 간단히 DVD로 제작 가능하다"고 전했다.

※ TruDirect™ Drive 주요특징

① 제품 전면에 있는 TruDirect™ 바로 가기 버튼으로 누구나 쉽게 조작 가능

② 리얼 타임 레코딩 기능으로 HDD를 거치지 않고 빠르게 DVD 제작
- 1시간 분량의 비디오 영상 : 약 1시간 5분
- 1시간 분량의 HDD 캠코더 파일(4.1GB) : 약 30분

③ DVD 제작이 완료된 Disc에 추가로 영상을 기록할 수 있는 기능
- 재기록이 가능한 Disc의 경우 DVD 제작 후 남은 공간에 또 다른 영상을 추가로 기록이 가능한 TruDirect™ Drive 만의 유일한 기능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TSST 전략마케팅팀 유창식 차장 031)200-5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