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네임즈, ‘2007 사회공헌기업대상’ 국제구호 부문 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도메인 기업 아이네임즈(대표 김태제, www.inames.co.kr)가 ‘2007 사회공헌기업대상’ 국제구호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올 해로 4회째를 맞는 ‘2007 사회공헌기업대상’은 최고경영자의 사회공헌 의지와 나눔 경영 성과를 중점적으로 평가하여 시상하는 상으로 국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열린경영연구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18개 부문에서 한국토지공사, 현대건설, 국민은행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과 공기업 총 23개 업체가 수상하였다.

이번 행사에서 아이네임즈는 김태제 대표이사의 폭넓은 사회구호활동과 회사 임직원들의 봉사활동 참여에 높은 점수를 받아 국제구호 부문에서 단독으로 대상을 수상하였다. 김태제 대표이사는 국내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인도 지원사업(학교, 병원 건립 등), 티베트 난민 후원 등으로 국내외에 잘 알려진 국제사회 구호 활동가이다.

2006년부터 아이네임즈는 시민단체를 비롯한 비영리단체의 후원이나 연계 프로그램 진행 등 다양한 형태로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사)불교아카데미와 함께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수서종합복지관 영구임대아파트 1,500세대에 겨울식품 1,500박스를 가구당 1박스씩 지원하였으며, 2007년2월 23일 수서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사랑의 교복 나누기> 수여식에서는 수서동 주변 중학교, 고등학교 진학 생 총 26명에게 교복비 후원금을 전달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활기찬 새 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한 2007년10월 8일에는 불교단체에 16억 상당의 부동산을 사회공헌 활성화 기금으로 내놓기도 했다.

앞으로도 아이네임즈는 지역사회와의 연대활동을 통해 임직원의 사회참여활동을 격려하고 사회와 공생하는 기업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사업을 통해 얻은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는 규모와 폭을 점차 늘리며, 사회와 공생할 수 있는 기업이야 말로 존경 받을 수 있는 기업이라는 모범을 세우는데 기여할 것이다.

아이네임즈 개요
아이네임즈는 2001년 4월 정통부 산하 한국인터넷정보센터(KRNIC)로부터 분사해 도메인 시범운영자로 선정된 이래로 국내(KR) 도메인 등록시장에서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도메인 등록기업입니다. 아이네임즈는 도메인 등록 뿐만 아니라 호스팅 서비스, 보안인증, 홈페이지 제작 등 국내 최고 수준의 e비즈니스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ames.co.kr

연락처

아이네임즈 홍보담당자 김형국 02-559-12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