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챌, 뮤직비디오 UCC공모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엔터테인먼트 네티즌 펀드를 주도하고 있는 위챌(대표 김용세)이 “뮤직비디오 UCC공모전”을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위챌의 1호 펀드 상품인 가수 “디안(Dian)”의 앨범곡인 “오늘만큼만”과 “고마워요” 중 하나를 골라 네티즌이 자신이 직접 만든 창작 뮤직비디오를 동영상파일(AVI, WMV, MPG 등)로 위챌 사이트에 업로드 해주면 된다.

위챌의 UCC 공모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위챌 사이트 www.wechal.com 에 들어가 "이벤트"를 클릭 하면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위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위챌측은 작품의 완성도와 독창성 그리고 영상구상능력 등을 심사기준으로 적용할 방침이다.

한편, 위챌은 오는 12월 20일 수상작을 발표하며, 금상과 은상에는 각 150만원과 50만원의 상금을, 동상과 장려상 각 2명에게는 30만원과 2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위챌의 신희광 실장은 “이번 공모전은 위챌의 첫번째 공모가수인 디안의 뮤직비디오를 네티즌과 함께 만들어 간다는 차원에서 기획된 것”이라며, “많은 재미있는 영상의 참여를 기대하며, 아울러 신인가수 디안에게도 애정 어린 관심과 격려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달 디안의 앨범곡 “오늘만큼만”과 “고마워요”의 뮤직 영상과 노래가 위챌 사이트는 물론 벅스 멜론 뮤즈 등 모든 음악 감상 사이트에서 공개되자마자 네티즌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히트를 예감케 하고 있다.

넥서스이엔아이 개요
펀드가 결합된 새로운 방식의 UCC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위챌 운영업체

웹사이트: http://www.wechal.com

연락처

(주)넥서스 이엔아이 www.wechal.com 신희광 실장 02-566-6305~6 / 017-395-092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