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성 높인 Bose 이어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美 프리미엄 오디오 Bose의 국내 공식 공급업체 (주)씨에스아이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형준)은 2007년 11월 휴대 편의성을 향상시킨 Bose in-ear 이어폰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i-pod을 함께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와 착탈식 목걸이 줄을 패키지에 포함하여 제품 보관이 편리하고, 야외 활동 중에도 이어폰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외관은 오픈형과 커널형 이어폰의 장점만을 모은 Bose 독자개발 일렉트로 어쿠스틱(electro-acoustic) 인-이어 디자인으로 외부 소음 차폐성이 뛰어나다.

S, M, L 사이즈의 교체형 실리콘 이어팁을 장착해서 사용자의 귀 사이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고, 실리콘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은 장시간 사용에 도움을 준다.

‘트라이포트 어쿠스틱(Triport acoustic)’구조에 주변 소음 속에서도 명확한 음향 전달에 최적화된 항공 파일럿용 헤드셋 기술을 접목하여 전 음역대에서 균형잡힌 오디오 품질의 사운드를 내고, 풍부한 저음을 확보했다.

세기HE 개요
(주)세기HE는 세계적인 Audio Brand BOSE의 한국 공식 수입 공급원입니다. 최신 오디오 테크놀로지가 살아 숨쉬는 BOSE 오디오의 퀄러티 사운드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bose.co.kr

연락처

㈜씨에스아이코포레이션 홍보팀 과장 문동일 02-756-3331, 011-9188-44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