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전영주 책임연구원, 정보통신부장관 표창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07-11-25 10:45
서울--(뉴스와이어)--정보보안관리 전문기업인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의 전영주 책임연구원이 <광주정부통합전산센터 준공식>에서 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전영주 연구원은 <광주정부통합전산센터 구축사업>에서 사이버테러와 해킹에 대비한 보안체계 수립에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직무에 정려하여 사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이번 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받은 전영주 연구원은 “이번 통합전산센터의 통합보안관제시스템 구축에 참여해 영광이다. IT강국 대한민국의 전자정부 수준을 업그레이드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이글루시큐리티의 이득춘 사장은 “국가와 고객을 위해 헌신하는 이러한 연구원들이야 말로 이글루시큐리티가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 하기 위한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인력개발과 투자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전자정부 과제 가운데 최대 역점사업인 <정부통합전산센터 구축사업>은 보안성·안정성을 강화시킨 2개의 센터를 대전과 광주에 통합운영하기 위한 사업으로서, 이글루시큐리티는 대전과 광주 정부통합전산센터에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인 SPiDER TM(Threat Manager) 및 종합위험관리시스템인 SPiDER-X를 공급한 바 있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이글루시큐리티 전략사업팀 류진아 02-3404-8632 011-9793-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