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안리쓰, NI LabVIEW와 LabWindows™/CVI 계측기 드라이버 개발

2007-11-23 14:11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웹사이트 ni.com/korea, 이하 NI)는 안리쓰와 공동으로 안리쓰의 테스트 계측기에 NI LabVIEW Plug and Play 및 LabWindows/CVI 계측기 드라이버 개발을 진행하였다. 양사는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이미 널리 입증된 LabWindows/CVI ANSI C를 안리쓰의 RF/무선통신 테스트 계측기와 결합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편하게 양사의 제품을 쓸 수 있도록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LabVIEW와 LabWindows/CVI 환경의 사용하기 쉬운 이점을 취하여 테스트 및 측정 어플리케이션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이 드라이버의 제공은 고객들이 안리쓰 계측기를 선택하도록 하는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NI와의 이러한 협업을 통해 우리는 고객들에게 보다 우수한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테스트 자동화 시스템 개발에 소요되는 고객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합니다”라고 안리쓰의 마이크로웨이브 측정 부문 부회장겸 본부장인 Donn Mulder는 전했다.

지금까지 NI와 안리쓰는 일부 안리쓰 제품을 위해 LabVIEW와 LabWindows/CVI 드라이버를 공동으로 개발해왔다. 그 제품으로는 VNA Master™ MS2024A/MS2026A, MS2034 및 MS2036A 휴대용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경제적인 MS271xB 마이크로웨이브 스펙트럼 분석기 시리즈, MT8860B WLAN 테스트세트, 그리고 강화된 데이터 전송속도(EDR)를 갖춘 MT8852B Bluetooth 테스트세트 등이다. 이 드라이버는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데스크탑이나 벤치탑에서 빠르게 계측기와 연결하여 제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NI의 웹사이트인 NI Instrument Driver Network (www.ni.com/idnet)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본 웹페이지는 NI LabVIEW, LabWindows/CVI, 및 Microsoft Visual Studio용 Measurement Studio를 채택한 225개 이상의 벤더에서 출시한 5,000개 이상의 계측기 관련 드라이버를 제공하는 업계 최대 소스이다.

“계측기 드라이버의 개발은 자동으로 LabVIEW 또는 LabWindows/CVI가 하드웨어에서 동작하게 하여 안리쓰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소프트웨어로 정의되는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의 특정한 필요사항을 위한 개별 어플리케이션에 타사의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를 추가할 수 있도록 열린 소프트웨어 환경을 제공하려고 얼마나 노력하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라고 NI의 소프트웨어 마케팅 이사인 John Pasquarette은 밝혔다.

문의: (02)3451-3400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최수진 02-3451-3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