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수능 통합배치표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KTF
2007-11-25 10:59
서울--(뉴스와이어)--KTF(대표 조영주, www.show.co.kr)는 입시정보 전문업체인 진학사, 김영일입시정보, 대성학원, 프리먼트와 제휴하여 수능 등급에 따른 지원 가능대학을 알아볼 수 있는 ‘수능 통합배치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일) 밝혔다.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학생과 교사는 이 서비스를 통해 수능 등급과 계열정보를 입력하여 진학사 등 유명 입시정보 전문업체의 배치표를 한번에 비교하고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기존에도 휴대폰으로 배치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으나 한번에 한 기관의 배치표만 볼 수 있어 비교가 어렵고 여러 사이트를 확인해야 돼 불편했다.

통합배치표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학생은 KTF휴대폰에서 ‘**11’과 쇼(SHOW) 또는 매직엔(Magicⓝ)버튼을 눌러 교육메뉴에 접속한 후 초기화면의 상단의 ‘수능 통합배치표 서비스’를 선택하면 된다.

KTF 고객여부에 상관없이 유선사이트에서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 쇼 홈페이지의 교육 사이트(edu.show.co.kr/baechi)에 접속하여 휴대폰 인증을 받은 후 자신의 점수를 입력하면 통합배치표를 볼 수 있다.

오늘 12월 31일(월)까지 유무선 서비스 모두 정보이용료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부담없이 지원가능 대학을 조회할 수 있다. 통합배치표에서 각 입시정보 제공업체의 상세 정보를 보고 싶을 때만 해당 업체 사이트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KTF 언론홍보팀 02-2010-0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