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비테스 에코1.0L 무선주전자 출시

뉴스 제공
테팔
2007-11-26 09:54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세계적인 프랑스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자비에 데무띠에)이 주요 인기품목인 무선주전자 라인에 비테스 에코 1.,0L를 새로이 추가해 선보인다.

테팔 비테스 에코 1.0L 무선주전자는 기존의 비테스 에코 무선 주전자1.7L의 미니 버전으로 기존의 장점과 성능을 그대로 유지하되 감각적인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싱글족들과 신혼부부들의 관심을 끄는 제품이다.

물 한잔을 30초에 끓여내는 초고속 가열방식은 테팔만의 자부심. 양면 투명 수위 표시창은 물 조절을 편리하게 하고, 스프링 장착으로 힘들이지 않고 쉽게 열리는 반자동 뚜껑, 360도 회전 평판 바닥과 코드 감김장치 바닥 등은 사용과 보관상의 편리성을 더해준다. 여기에 내부 평판 바닥형식이라 열선이 드러나지 않고 물 주입구 부분에 분리 가능한 이물질 거름필터가 있어 더욱 위생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해준다.

비테스 에코 1.0L 무선주전자는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전원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물이 다 끓었을 때는 물론, 물이 없거나 끓고 있는 도중에 무선주전자 몸체를 평판 바닥으로부터 분리시켰을 때에도 전원이 자동차단 되어 안전하다. 여기에 손잡이가 몸체로부터 충분히 떨어져 있어 물이 끓을 때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심함을 보여주기도 한다.

마지막으로 테팔 제품의 내구성은 남다르다. 12,000번 사용 테스트를 거치고도 고장이 나지 않았는데, 이는 경쟁사 제품대비 3배의 수명임을 말해주고 가히 자랑할 만 하다.

편리성, 안전성 그리고 위생적 기능, 삼박자에 요즘 트렌드에 맞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테팔 비테스 에코 1.0L 무선주전자로 기분 좋은 티타임을 즐겨보자.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