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다넷, 가격하락 모바일 쇼핑 ‘도깨비샵’ 오픈

뉴스 제공
쏜다넷
2007-11-26 11:36
서울--(뉴스와이어)--가격을 보면 볼수록 판매가격이 떨어지는 모바일 쇼핑몰 등장!

문자메시지 서비스 전문업체로 알려진 쏜다넷(대표 송승한)은 소비자가 현재 가격을 확인하기 위해 이벤트로 제공된 사이버머니 “깨비”를 사용하여 상품가격을 보면 제품 가격이 떨어지는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쇼핑 '도깨비샵'을 SK텔레콤과의 제휴계약을 통해 공식 오픈 한다고 밝혔다.

현재 SKT서비스 이용자만 이용이 가능하며, 접속방법은 네이트로 접속하여전체메뉴에서 8. 쇼핑 -> 4. 온라인몰 -> 7. 별난쇼핑몰 -> 도깨비샵으로 접속할 수 있다. 바로 접속하려면 휴대폰에서 155를 누르고 네이트버튼을 누르면 바로 도깨비샵으로 접속이 가능하다.

기존의 쇼핑은 단지, 고정가격으로 물품가격이 결정되지만 도깨비샵에서는 개별상품에 개별가격이 소비자의 선택으로 낮춰질 수 있으며 고정가 진행상품도 인터넷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판매자는 상품을 정하여 등록하고, 고객들이 해당 상품의 가격을 결정하는 방식이며, 고객은 이벤트로 지급받은 사이버머니인 깨비를 지불하고 “하락된 현재 가격보기”를 함으로써 가격을 낮추게 되며, 판매자는 고객이 물품가격을 열람하면서 지불한 깨비만큼 할인해 주는 방식이다. 물론 고객은 다시깍기를 통해 보유중인 깨비만큼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지금까지의 쇼핑방식이 단순히 최저가 검색을 통한, 혹은 한번의 흥정을 통한 방식이었다면도깨비샵의 쇼핑방식은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로 가격을 계속적으로 깍아 고객이 만족할 만한 수준까지 가격을 깍아주는 고객만족형 참여형 웹2.0쇼핑 방식으로써 고객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약 3000명의 고객이 깨비를 받아 가격깍기를 통해 도깨비샵에 참여하고 있다.

현재 운영사 쏜다넷에서는 고객참여를 유도하는 마케팅으로써 오늘의 깨비받기를 통해3장(150원)의 깨비를 무상 지급하고 또한 “꽝없는 사다리타기”를 통해 하루 최대 깨비 9장(450원)을 무상 지급하고 있으며, 고객은 이 깨비를 통해서 물픔의 가격을 낮출 수 있다.

또한, 정식오픈 이벤트로 26일부터 회사가 무료제공한 깨비를 통해 닌텐도DS, MP3플레이어 등의 인기상품을 무한정 하락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쏜다넷 송승한 대표는 “도깨비샵은 웹2.0의 핵심가치인 참여형 방식을 바탕으로 재미와 만족을 주는 쇼핑으로써 향후 적극적인 투자유치와 전문 인력의 보강, 추가 서비스 개발 등을 통해 신 개념 쇼핑을 전 쇼핑으로 확산할 계획"이라며 “궁극적으로는 글로벌 가격하락 모바일 쇼핑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쏜다넷 개요
쏜다넷은 문자 메시지 서비스(SMS) 전문 업체다. 특허 기반 벤처확인된 기술 벤처 기업이다. 개인 고객, 기업 고객을 위한 단체 문자, 대량 문자, 연동 문자 서비스를 하고있다. 또한 주식 종목 추천 및 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콕스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xonda.net

연락처

취재문의 : ㈜쏜다넷 장순철 팀장 02-2646-7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