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텍바이오젠, 프로게스테론 주사 발매

서울--(뉴스와이어)--“타이유 프로게스테론 주” 수입·공급 개시!

그 동안 삼일 제약의 Progesterone 주사제 “프로게스트 주”의 생산 중단으로 산부인과 영역에서 진료상 큰 어려움을 겪어왔으나 의약품 수입 판매 업체인 제이텍바이오젠 (대표 이주헌)에서 Taiyu Chemical & Pharm. Co. Ltd. 사로부터 동 Progesterone 주사를 수입, 공급 개시 했다고 밝혔다.

“타이유 프로게스테론 주”는 1 바이알 (10ml) 중 Progesterone이 500mg 함유 되어있으며, 10 바이알 포장으로 공급되고 있다.

또한 천연 Progesterone이 함유되어 있어, 타 합성 Progesterone 제제에서와 같은 부작용 발현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제조사인 Taiyu Chemical & Pharm. Co. Ltd 사는 GMP 및 CGMP에 따른 제조 설비를 갖춘 우수한 호르몬 전문 제약회사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이텍바이오젠 측에서는 이로써 호르몬제제의 라인업이 완성되었으며, 호르몬 제제 전문 공급업체로서뿐만 아니라 앞으로 더욱 우수한 의약품 공급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이텍바이오젠 개요
제이텍 바이오젠은 1992년 4월 설립 이후, 해외 우수의약품의 국내 수입, 공급 및 라이센싱, 해외 원료의 국내 제약업체 공급, 국내 제조원료의 수출,의료용구·건강보조식품의 국내 도입을 주요 사업으로, 우수한 제품 공급에 의한 국민 건강 증진의 일익을 담당하는 정도를 걸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jaytechbiogen.com

연락처

제이텍바이오젠 이영환 대리, 02-576-4716/7, 010-8838-91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