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오아시스, 우수디자인(GD) 마크 2편 수상
지난 1985년부터 시행해 올해로 23년째인 우수디자인(Good Design) 상품 선정은 산업디자인진흥원법에 의거해 실시하는 디자인 상품의 국제인증제도로 심미성과 기능성, 경제성 등을 심사하는 엄격한 기준을 통해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국가가 인증하는 GD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기아자동차의 ‘펀키아(www.funkia.kr)’ 기업사이트는 차세대 웹 어플리케이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RIA(Rich Internet Application)와 같은 진보된 멀티미디어 기술을 도입해 UI의 획기적인 개선과 로딩속도의 현격한 감소 등으로 제품 검색 서비스가 강화됐다. 또한 고객의 참여를 통해 이루어지는 여러 가지 활성화 전략을 이용해 고객지향적으로 개편되어 네티즌들에게 호평을 받은바 있다.
또한 가구전문 회사 퍼시픽 계열사인 ‘본비비(www.bonvivi.com)’ 사이트는 웹 2.0 기반의 빠르고, 편하고, 재미있는 가구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모던 클래식 컨셉트의 가구에서부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소파플러스,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대로 설치할 수 있는 수납장, 친환경 소재의 키즈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자랑한다. 이 사이트는 세련되고 모던한 제품의 특성을 살려 일관된 느낌의 색상군과 무채색 계열의 Color인 Gray와 로고의 아이덴티티를 활용하여 감각적이고 심플하게 제작됐다.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 “최적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감각과 실용성을 고려한 최상의 디자인을 선보인 것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생각한다”며, “디지털오아시스는 앞으로도 보다 창의적이고 고객지향적인 웹사이트 구축으로 의뢰한 기업들의 마케팅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는 웹사이트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데이터방송 R&D 및 제작 대행, 동영상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삼성전자의 마케팅포털 사이트, 기아자동차의 펀키아 사이트, GSe스토어 사이트, S-Oil 사이트 리뉴얼, 하나로텔레콤 하나TV,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한빛소프트 사이트 리뉴얼, 한국동서발전 사이트 리뉴얼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또한 최근에는 KBS 주말연속극 ‘며느리전성시대’의 예고편 편집과 본편의 색 보정 및 합성, 3D작업 진행과 기아자동차와 CASS, 올림푸스의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는 등 토털미디어 마케팅 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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