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포스, 기업부설연구소 R&D Center 설립 공식 인증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포스(대표 허승일)가 연구개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기업부설연구소 R&D Center를 설립, 지난 11월 16일 공식 인증을 받았다.

e-비즈니스 통합 구축 및 운영 전문기업인 미디어포스의 기술개발사업부는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고객의 웹 서비스에 대한 욕구충족을 위해서 연구개발 활동을 통한 기술혁신의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하였다. 이에 따라 새로운 웹 개발 기술과 그에 따른 패러다임 연구에 초점을 두고 이를 전담할 기업부설연구소 R&D Center를 설립하였다.

2007년 10월 30일에 설립하여 11월 16일 (사)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장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미디어포스의 기업부설연구소 R&D Center는 연구소장과 책임연구원, 선임연구원, 일반연구원을 포함하여 5명으로 구성되어있다.

R&D Center연구 소장인 고재석 차장은 “이번 기업부설연구소 R&D Center 설립을 계기로 새로운 웹 기술 연구개발 사업에 주력하며 e-비즈니스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업부설연구소는 풍부한 인적·물적 R&D(Research & Development) 자원을 갖춘 연구소와 전담부서를 인정함으로써 기업의 기술개발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유도하는 동시에 이들 연구조직을 효율적으로 육성, 지원하기 위하여 1981년부터 제정된 제도이다.

미디어포스 개요
멀티미디어와 인터넷이 국민생활은 물론 산업 전분야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던 1996년, 4명의 젊은 대학생들에 의해 설립된 e비즈니스 서비스 솔루션 전문기업 (주)미디어포스는 삼성전자, SK텔레콤, 팬택앤큐리텔 등 국내 IT산업을 이끌어 가는 150여 개 중견 기업의 e비즈니스 관련 전략 등을 담당하며 동종업계의 선두주자로 부상했습니다. 창사이래 9년간 외부자금의 수혈없이 매년 100% 이상의 꾸준한 매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미디어포스의 제품은 커뮤니티, 커머스, 개인미디어, 블로그 등 웹 기반의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dia4th.co.kr

연락처

미디어포스 홍보전략팀 김은미 사원, 02-536-0517(148), 010-3836-76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