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입주 희망기업 모집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7-11-27 11:22
서울--(뉴스와이어)--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캐릭터 등 서울시 전략산업 육성 지원기관인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심일보)의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서울 소재의 애니메이션 제작업체를 대상으로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창작지원실 2개 공간에의 입주 희망 기업을 12월 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입주기간은 기본 2년이고 입주업체의 신청 및 평가에 따라 1년 단위의 연장이 가능하다. 신청서는 SBA 홈페이지(http://sba.seoul.kr)를 통해서 다운 받을 수 있다.

SBA의 서울애니메이션센터가 운영, 지원하는 창작지원실은 경쟁력 및 제작력을 겸비한 애니메이션 제작사에게 신규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창작환경 및 경영, 홍보 등 종합적인 지원을 통해 추진 프로젝트의 산업 성과 및 우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는 공간이다.

모집대상은 대내외로 경쟁력이 있는 애니메이션 신규 프로젝트 제작 업체로서 입주기간 내에 추진 프로젝트의 완성 및 마케팅 실행 계획을 갖고 있는 서울 소재 애니메이션 제작업체이다. 현재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나 본점 소재지가 서울이 아닐 경우 선정 후 2개월 이내 서울애니센터로 본점 소재지 이전 혹은 신규개설 가능기업일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하다.

창작지원실 입주업체는 서울 도심권 소재에 비해 저렴한 임대조건으로 영상편집실 및 녹음편집실 등의 기술지원실을 사전등록 프로젝트에 한하여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초고속 인터넷등의 통신인프라의 무상제공 및 극장과 전시실 교육실 등의 부대시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사용함과 더불어 입주업체의 경영, 법률 컨설팅 지원 및 프로젝트의 홍보지원과 국내외 영화제, 전시사업 추진시 업체들의 마케팅 및 홍보지원을 받게된다.

창작지원실의 모집업체 수는 2개사이며, 업체당 임대면적은 143.67㎡ (전용면적 81.12㎡), 임대보증금은 3.3㎡당 80,000원, 월 임대료 및 관리비는 3.3㎡당 10,000원이다. 제세공과금은 실비로 부과된다.

신청서는 2007. 11. 5(수) ~ 12. 7(금) 센터 및 진흥원 홈페이지(www.ani.seoul.kr / www.sba.seoul.kr)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12. 3(월) ~ 12. 7(금)이다.(토/일/공휴일 제외.)

※ 방문 혹은 우편접수 (우편은 마감일시 이내 도착분에 한함)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애니사업팀장 이광열 02-3455-8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