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디카 멀티브랜드 매장 ‘픽스딕스’ 압구정점 오픈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7-11-28 09:05
서울--(뉴스와이어)--LG상사(대표이사 부회장 구본준)는 오는 11월 28일(수) 국내외 유명 디카 브랜드 및 각종 소형 디지털기기, 가방, 삼각대 등의 필수 촬영장비와 액세서리를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최초의 광학 &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 ‘PixDix(픽스딕스)’ 압구정점 (9호점)을 오픈 했다.

픽스딕스는 국내외 디카 전 브랜드 및 포토프린터, 가방, 삼각대 등 관련 사진장비와 액세서리 일체를 판매하는 신개념의 디지털 기기 복합 매장. 강남권 트랜드의 메카인 압구정역 사거리에 위치한 픽스딕스 압구정점은 80평 규모로 다양한 디카 브랜드를 구비 하여 소비자를 맞을 예정이다. 이번 매장은 캐논, 니콘, 소니, 엡손, 코닥, 애플 등 더 많은 인기 브랜드존을 구비하여 여러 브랜드의 바디, 렌즈 및 액세서리 등을 직접 작동해 볼 수 있는 폭넓은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픽스딕스는 애플(Apple)사와 제휴를 맺어 전매장 내 애플존(Apple Zone)을 전면 확장 했으며 아이팟(i-pod)과 맥북(Mac Book) 등 애플의 주력 제품을 한 곳에 모아놨다. 특히 압구정점에는 지역 특성상 강남권의 트랜디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기존의 픽스딕스 매장에 비해 한층 큰 규모의 애플존을 설치 했다.

픽스딕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디지털카메라 외에도 다양한 사진 장비 및 각종 소형 디지털 가전 제품도 구비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최상의 ‘디지털 라이프(Digital Life)’를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픽스딕스에서는 카메라 전문상담원(Camera Adviser) 제도도 마련 되어 있어 항상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각 고객의 사용 용도에 딱 알맞은 제품을 추천 하고 있다.

LG상사는 현재 픽스딕스 서울 명동점을 1호점으로, 경기도< /SPAN> 부천점(GS스퀘어), 부산점(서면), 삼성동 코엑스점, 일산점, 대전 둔산점, 종로점, 대구 동성로점을 성공적으로 개장 하였으며 이번 압구정점 오픈에 이어 전국 주요거점에 지속적으로 픽스딕스 매장을 개장하여 ‘국내 최대의 광학 &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픽스딕스는 창립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일까지 소비자 대상 ‘픽스딕스 벌써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비자가 픽스딕스에서 판매 되 고 있는 5대 빅 브랜드(캐논, 니콘, 올림푸스, 애플, 소니)의 제품 구매 시 최대 10%까지 할인해 주고, 구매 금액의 최대 5%까지 적립해 주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시너지힐앤놀튼 석혜현 과장 02-2287-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