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24, “최고의 프라브족을 뽑아라”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07-11-28 09:15
서울--(뉴스와이어)--최고의 프라브족, 내 손으로 뽑고 선물 받자

온라인 패션 쇼핑몰 아이스타일24(대표 박정운 www.istyle24.com)에서 12월 6일까지 최고의 프라브족을 가리는 국내 최초 온라인 쇼핑 리얼리티 쇼 ‘쇼핑 서바이벌 2탄’을 홈페이지를 통해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가격대와 특성의 제품들을 매치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줄 아는 프라브족(PRAVㆍProud Realiser of Added Value)의 감성을 아이스타일24 사이트를 통해서 보여주고자 기획되었다. 200:1의 경쟁률을 뚫고 가장 스타일리쉬한 회원으로 선발된 최종 도전자 5명이 주어진 시간 내에 30만원으로 명동에서 쇼핑하는 모습을 리얼하게 생중계한다.

참여방법은 아이스타일24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최종 도전자 5명의 사진 중 마음에 드는 사진에 추천하거나 댓글을 달면 되며, 패션에 관심 있는 아이스타일24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버버리 명품 백과 아르마니 커플시계, MP3플레이어, 록시땅 바디케어 세트, 영화예매권, 아이스타일24 포인트 등 총 2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장 많은 추천 수와 댓글을 받아 최고의 프라브족으로 뽑히는 최종 우승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아이스타일24 포인트를 증정한다. ‘쇼핑 서바이벌 2탄’ 도전자 5명의 끼와 스타일은 아이스타일24 홈페이지(www.isty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온라인 패션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국내 최초 온라인 쇼핑 리얼리티 쇼 ‘쇼핑 서바이벌 2탄’

온라인 패션 쇼핑몰 아이스타일24의 ‘쇼핑 서바이벌 2탄’은 합리적인 소비를 하면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간직한 최고의 프라브족을 뽑는 행사로 UCC를 이용한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를 통해 아이스타일24가 추구하는 감성을 보여주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모델, 의상학과, 명문대 대학생 등 화려한 경력을 가진 10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다. 이 가운데 추천수와 패션감각, 도전자의 의지 등을 고려한 아이스타일24의 공정한 내부 심사를 통하여 최종 도전자 다섯 명이 선발되었다.

정해진 시간 90분 안에 쇼핑 지원금 30만 원으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가장 필요한 아이템 구입과 코디능력을 보여주는 것이 도전자들에게 주어진 미션이다.

최종 도전자 중 한 명인 서울대 의류학과 재학생 김태훈(만 25세) 군은 “진정한 프라브족이 어떤 것인지 보여주기 위해 이 자리에 오게 되었다” 며 굳은 참가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도전자들은 17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90분 동안 명동에서 쇼핑한 뒤 오후에는 스튜디오에서 각자가 구입한 의상을 입고 촬영을 진행하는 등 경쟁을 펼쳤다.

아이스타일24 박은미 마케팅 팀장은 “생각보다 너무 많은 지원자가 몰려 놀랐다”며 “국내 최초 온라인 쇼핑 리얼리티 쇼라는 형식을 통해 좀 더 즐겁고 재미있게 아이스타일24가 추구하는 바를 보여주고자했다. 보시는 분들이 자신만의 패션 가치와 프라브족의 감성을 얻어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 프라브족 : '부가가치를 자랑스럽게 실현하는 사람들(Proud Realisers of Added Value)'을 뜻하는 조어(造語). 영국에서 처음 사용되었으며 고소득층인 유명 연예인들이 저렴한 패션 물품을 쇼핑백 가득 구매하고 만족해하는 모습을 대표적인 예로 들 수 있다.

아이스타일24 개요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이화정 02-3270-7616
애플트리 배성인 02-323-4978 (ext.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