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2005년형 신제품 공기청정기 출시

뉴스 제공
위니아 코스닥 071460
2005-02-03 11:56
서울--(뉴스와이어)--위니아만도(대표 김일태. www.winiamando.com)는 공기청정기 내부로 유입된 공기뿐 아니라 외부의 공기도 살균하는 3중 살균·2중 탈취시스템의 2005년형 위니아 공기청정기 2개 용량 7개 모델을 새로 출시했다.

2005년형 위니아 공기청정기의 청정기능은 가정에서 많이 발생하는 진드기, 미세먼지,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생활냄새 및 악취 제거에 탁월한 필터기능을 갖춤으로서 기능이 대폭 강화됐다. 이를 위해 공기청정기내에 유입된 공기뿐만 아니라 실내 전체의 살균 및 탈취에 효과가 큰 "트리플 살균시스템"과 "더블 탈취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3면 흡입방식으로 짧은 시간 내 많은 양의 공기를 흡입해 실내 공기정화 시간을 단축시킨 것이 특징이다.

공기청정기 내부에 유입된 공기는 모두 3단계의 살균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1단계 카테킨 필터와 2단계 실버나노 헤파필터의 살균을 거쳐, 최종적으로 플라즈마 닥터에서 완벽 살균 과정을 거친다. 특히 플라즈마 닥터에서 생성되는 수산화기는 공기청정기 내부에서 정화된 공기로 하여금 공기청정기에 유입되지 않는 실내 구석구석에 잔존하는 세균을 살균하는 효과가 있다. 또 탈취과정은 2단계로 구성돼 있다. 1단계는 새집증후군의 원인 물질인 포름알데히드와 휘발성유기화합물질을 제거하는 VOCs 전용 필터, 2단계는 담배냄새를 비롯한 생활냄새 및 악취제거용 카본 탈취필터를 적용했다.

소비자의 편의성도 크게 높였다. A/S요원을 부르지 않고 소비자가 직접 필터를 구입해 간편하게 교환할 수 있어 필터교체 비용을 줄일 수 있다. 가스와 먼지의 오염도를 감지해 오염도에 따라 자동운전 모드로 전환되는 듀얼 센서 기능과, 소비자가 실내의 오염도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오염도 그래프, 예약 운전기능과 취침시 조도조절, 필터 교환시기 알림기능 등이 있다.

판넬은 고급스런 이미지의 강화유리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으며, 소비자가 원할 경우 언제든지 컬러를 교체할 수 있다. 색상은 코럴레드, 아쿠아블루, 메탈실버, 스트라이프실버 등 네 종류다. 기본 출하가는 20평형대 거실이나 30∼40평형대 큰 침실에 적합한 5평형이 30만원대, 40∼50평형대 거실에 적합한 11평형이 60만원대다.

웹사이트: https://www.winia.com

연락처

커런트코리아 조경호 과장 3675-2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