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루마니아, 통신 서비스 개혁 프로그램에 텍트로닉스 선택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07-11-28 09:5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테스트, 계측 및 모니터링 장비 전문업체인 한국텍트로닉스(대표: 박영건)는 금일 루마니아의 오렌지 루마니아가 네트워크 개혁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업계 최고인 텍트로닉스UA(Unified Assurance) 스위트의 비머(Beamer)와 오라이언(Orion) 솔루션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결정으로 현재 지오프로브(GeoProbe) 네트워크 모니터링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오렌지 루마니아(Orange Romania)와 텍트로닉스 간의 협력이 더욱 확대되게 되었다.

텍트로닉스의 비머 및 오라이언 솔루션을 추가함으로써 오렌지 루마니아는 최적의 서비스 제공을 보장하고 최종 소비자 경험을 관리하는데 있어 보다 적극적인 접근방식을 취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오렌지 루마니아 모기업인 프랑스 텔레콤 그룹(France Telecom Group)이 유럽의 새로운 통신 서비스에 대한 모델 사업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현 시점에서 오렌지 루마니아는 텍트로닉스의 UA 스위트를 통해 복잡함을 관리하는데 요구되는 서비스 레벨 관점을 갖게 될 것이며, 네트워크 중심 관점에서 우수한 품질의 고객 중심 관점으로 전환하게 될 것이다.

오렌지 루마니아의 최고기술경영자인 띠에리 쇼체(Thierry Souche)는 “오렌지 루마니아는 시장 최고 지위를 강화하면서 본사 가입자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지오프로브를 사용해왔기 때문에 본사 고객들이 이제는 당연히 기대하게 된 수준으로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프랑스 텔레콤 그룹은 새로운 혁신적인 서비스를 가입자들에게 소개 하기 위한 3개년 프로그램인 NExT(New Experience in Telecom) 계획을 현재 추진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UA 스위트 실행으로 오렌지 루마니아의 네트워크 팀은 업계 표준 KPI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서비스, 시스템 전반 고객 활동에 대해서 일관적이고 교환할 수 있는 가시성을 확보하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UA 스위트의 과거 및 실시간 지표를 통해 네트워크 팀은 문제가 발생하는 대로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문제를 처리할 수 있게 된다.

텍트로닉스 네트워크 관리 부문 부사장 겸 본부장인 더그 딕커슨(Doug Dickerson)은 “UA는 오렌지 루마니아가 유럽 최고의 차세대 서비스 공급자로 변모해가는데 있어 네트워크 트래픽, 서비스 및 고객 레벨 성능 지표에 대한 진정한 엔드-투-엔드 관점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오렌지 루마니아와 본사의 관계가 확대되는 가운데 본사는 오렌지 루마니아가 성장 목표를 충족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 이상을 이룰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신 혁신 기술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렌지 루마니아 관련 정보

오렌지 루마니아는 프랑스 텔레콤 그룹이 지분을 100% 소유하고 있는 루마니아 최대 규모의 GSM네트워크 사업자이다. 2006년 6월부터, 프랑스 텔레콤 그룹은 모바일, 유선, 인터넷, TV 부문 이상으로 오렌지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오렌지는 모든 규모의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220 개 국가 및 영토에서 총 비즈니스 통신을 제공한다. 오렌지 루마니아 고객들은 삶을 더 편리하게 만드는 흥미로운 차세대 서비스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통합된 단일 사업자로부터 일관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오렌지 루마니아의 홈페이지 주소는 www.orange.ro이다.

텍트로닉스 UA(Unified Assurance) 포트폴리오

텍트로닉스의 업계 최고 UA 네트워크 관리 스위트는 고객, 서비스 및 네트워크 품질 보증에 대한 통합된 엔드-투-엔드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UA는 능동형 문제해결, 프로비져닝, 자동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등을 제공하는 능동형 테스트 솔루션을 포함하여 차세대 모바일, IP 네트워크 전역에 걸쳐 다양한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한다. 텍트로닉스 솔루션은 서비스 및 네트워크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 분리 및 측정하여 고객들에게 통합된 엔드-투-엔드 차세대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지오프로브 제품은 네트워크 엔지니어들에게 다양한 기술, 애플리케이션, 엘러먼트 벤더들의 네트워크 및 서비스 문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오라이언 제품은 사업자 대 사업자, 사업자 대 가입자, 사업자 대 콘텐츠 제공자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 제공 성능 가시성을 제공한다. 비머 제품은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고객들에게 서비스 제공 성능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ektronix.com/networkmanagemen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 담당 한재연 과장 02-528-0719 019-345-2510
홍보대행사 Text 100 Sunny 박진주 02-587-3308 011-9936-6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