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 국민건강보험 부산센터 운영 수주
계약규모는 약 21억원으로 2007년 12월 1일부터 2008년 12월 31일 까지이며, 전국에 표준화된 고품질의 민원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한 건강보험공단의 지방센터 확장으로 실시된 이번 공개입찰에서 1위를 차지하며 향후 부산지역의 고객센터의 운영관리를 담당하게 되었다.
따라서 엠피씨는 이 기간 동안 전화상담 및 콜백(call-back)처리, 고객문의지원 및 고객 대응체제 운영 등의 서비스 등을 통해 고품질의 CRM 서비스를 제공 하게 되며, 이를 위해 엠피씨는 고객센터의 단계적 발전 방안 연구 및 상담원의 교육 활성화로 상담품질을 향상시키고 우수 관리자 배양으로 고객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체계를 갖출 계획이다.
엠피씨 조정란 이사는 "건강보험공단 수도권 고객센터에서 올해들어 10개월간 운영평가에서 8번이나 1위를 차지하는 등 엠피씨의 탁월한 운영 관리 능력이 이번 지방센터 신규 사업자 선정에 가장 큰 영향을 준 것 같다"고 전했다.
최근 컨택센터 업계에 따르면 공공기관과 더불어 건설, 금융 등, 대국민 서비스를 강화하고 혁신을 통해 일반 기업보다 뛰어난 서비스를 원하는 업종의 수요가 끊임없이 늘고 있어 관련 분야의 시장 확대를 긍정적으로 관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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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홍보 최정현 02-3432-6444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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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2월 13일 1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