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사랑의 안경’ 전달식 개최

뉴스 제공
LG CNS
2007-11-28 13:15
서울--(뉴스와이어)--종합 IT서비스 회사 LG CNS(www.lgcns.com, 대표이사 신재철)가 28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반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한국사회복지관협회(www.kaswc.or.kr, 회장 서재익)에청소년들의 “사랑의 안경”을 위한 기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사랑의 열매로 알려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준비한 것으로,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 전달된 기금은 전국의 가정 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한 안경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다.

LG CNS는 앞으로도 대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LG CNS는 지난 95년부터 전체 임직원의 약 20%가 후원인으로 등록해 시각장애인에게 개안수술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시행해오고 있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인사.경영지원부문 홍보담당 홍보팀 이나리 02-6363-6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