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달나무한의원, ‘네트워크개원박람회2007’ 참가
‘오라클랜드’의 주최로 열린 이번 박람회에는 개원의 개원예정의 병의원 직원 등 1000여명 관계자와 100여 개 병의원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네트워크병의원 개원에서부터 부대사업, 코스닥상장 방법 등을 다룬다. 오라클피부과, 박달나무한의원, 예치과, 고운세상피부과, 속편한 내과 등 현재 네트워크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의사들을 비롯, 특허법인과 회계법인, 금융회사 관계자들이 참여해 경영노하우와 의료기술의 특허, 세무관리, 상장방안 등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박달나무한의원은 이번 박람회에서 박달나무네트워크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과 가맹에 관련한 강의를 진행하게 된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박달나무MPR 박성희 이사는 “현재 국내 의료서비스 산업은 많은 어려움에 처해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네트워크병원 경영을 준비하는 의사들 들이나 관련산업 종사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장에서는 강의와 별도로 화장품관, 의료기관관, 제약회사관, 경영지원관 등 테마별 부스도 운영된다. 박달나무 네트워크 박성희이사의 강의는 박람회 당일 오후 3시 40분 부터 컨벤션홀에서 진행 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oracleland.net/symposium/)를 통해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mu911.com
연락처
㈜ 박달나무 MPR 주임 길윤희 042-484-4834, 4831 E-mail: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1월 3일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