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부품, 연구 기자재도 온라인으로 구매한다

서울--(뉴스와이어)--반도체 전자의 모든 것 아이씨뱅크(대표 김종우, www.icbank.com)의 전자기기 및 부품 전문 쇼핑몰이 확장 개편하고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ICbank는 국내 1위 전자전문 포탈 사이트로 2000년 오픈하여 현재까지 9만 명의 전자업계 전문 인력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전자부품이나 연구개발 기자재들은 청계천이나 구로유통단지의 전문 매장을 통하여 직접 방문하여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고, 수백만 가지의 다양한 부품들 중 필요한 것을 찾아 적당한 가격으로 구매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었다. 하지만 아이씨뱅크에서는 이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찾아보기 힘들었던 BGA/SMD 납땜 및 수리 장비도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염가로 판매중이며, 세계적인 반도체 회사인 STM사의 재고 부품도 창고 개방 중이다.

아이씨뱅크는 이 외에도 부품 구매견적요청, 무상샘플, 기술 자료, 엔지니어 까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씨뱅크 개요
아이씨뱅크는 1996년부터 10년간 쌓아온 반도체, 전자분야의 지식으로 전자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디지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바탕으로 새로운 개념의 e-biz모델을 통한 구매/판매, 정보서비스,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ICbank.com을 운영하면서 미래의 해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cbank.com

연락처

아이씨뱅크 마케팅 이성민 이사, 070-7019-3910, 016-262-01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