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실시간 뉴스전달 솔루션 ‘KEBI NewsOn’ 출시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07-11-29 10:53
서울--(뉴스와이어)--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은
실시간 뉴스전달 솔루션 'KEBI NewsOn'을 출시하고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KEBI NewOn'은 기존의 단편적인 정보전달 수단인 홈페이지나 이메일 서비스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정보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PC 바탕화면에서 플래시액션 형태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이다.

공공기관에서 도입할 경우 주민들은 대민 공지사항이나 정책안내, 지역정보 뉴스등을 홈페이지에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컨텐츠와 뉴스를 실시간으로 수신할 수 있으며 대학을 비롯한 교육기관에서는 취업정보, 학사일정, 교내공지, 행사안내 등과 같은 공통소식과 함께 학사행정시스템과의 통합인증연동을 통해 학과별, 개인별 정보까지도 교내구성원에게 실시간으로 전달 할 수 있다.

이외에도 'KEBI NewsOn'을 수 많은 상품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 등에 적용하게 되면 구매자는 미리 설정해놓은 품목, 제품명, 키워드, 가격대등의 개인별 맞춤 상품정보를 수신할 수 있게 된다.

나라비전 관계자에 따르면 'KEBI NewOn'은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필요로 하는 모든 웹사이트에 적용가능하며, 이러한 실시간 정보전달 수단을 도입함으로써, 능동적인 참여와 신뢰도를 높이고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주)나라비전 마케팅팀 윤둥지,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