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파크 PC방, 인텔 제휴 기념 창업 지원 이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현재 412호점 돌파로 현 업계 최다 가맹점을 기록하고 있는 ㈜밸류스페이스 (최연욱 대표, www.valuespace.co.kr)가 인텔제휴를 기념하여 예비 창업주를 위한 창업 지원 이벤트를 제공한다.

인텔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30분 내 A/S가 가능하게 만든 밸류스페이스는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PC방에 있어 필수사항인 초 고속 인터넷 전용선을 최대 1년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2월 안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은 이벤트를 통해 최대 700만원 정도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밸류스페이스의 최연욱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PC방 창업을 준비하시는 예비 창업주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초 고속 인터넷 망을 통한 사이버파크의 원격 A/S 시스템의 놀라운 경험을 꼭 해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매 주 금요일 진행되는 사이버파크 PC방 사업설명회 및 사이버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밸류스페이스 개요
OKCashbag과의 컨소시엄을 통해 ‘사이버파크 PC방’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밸류스페이스는 현재 220여 개 PC방 가맹점을 개설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세계 도시테마 컨셉 및 패밀리 레스토랑 수준의 가맹점 지원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국내 PC방 프랜차이즈 사업 모델의 새로운 전형을 제시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valuespace.co.kr

연락처

밸류스페이스 민경욱 차장 1588-4750 010-4728-30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