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크로니클 온라인, SAGA5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7-11-29 14:0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가 ‘창조와 전승의 섬’ 이라는 부 제목을 가진 SAGA5 대규모 업데이트를 12월 5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코(http://www.econline.co.kr)는 신규 맵인 통카섬과 비 공정의 맵 이동 시스템, 신규 캐티 2종 추가, 그리고 고 레벨 캐릭터를 위한 퀘스트 추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가장 큰 업데이트 사항은 통카섬의 추가라고 할 수 있다. 비공정 제작 기술의 본거지로 알려져 있는 통카섬은 기술자들이 모여 있어 마리오네트의 기술이 발달한 곳으로 유명하다. 따라서 지금까지는 불러내기만 할 수 있었던 비공정을 통카섬에서 개조하여 이동 수단으로 사용하는 ‘비공정 맵 이동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한 기존의 중간 부분까지 밖에 갈 수 없었던 빛의 탑 상층부분이 추가되어 최상층인 22층까지 올라 갈수 있게 되었다. 비공정 맵 이동과 관련해 각종 아이템, NPC도 추가된다.

다음으로 기존의 여성형 캐티가 아닌 최초의 남성형 캐티(체리)를 입수할 수 있는 퀘스트와 새로운 마리오네트 피노를 입수를 위한 퀘스트가 더해졌다. 뿐만 아니라 고 레벨 유저를 위해 모그 파이터 길드 출장소, 각 길드 카운터 및 카페에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게 되며 다양한 아이템도 준비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되는 점들은 통카섬에 있는 NPC를 통해 기계공학자의 로봇의 염색 시스템이 가능해지며 캐릭터의 레벨 제한이 현재 80레벨에서 90레벨로 상향 조정된다. 그 밖에 덤프티 아일랜드 추가 등 아기자기한 신규 업데이트 요소도 있으며 SAGA5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에코 마케팅 담당 윤규환 과장은 “이번에 선 보일 업데이트는 신규 맵과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일 것으로 전망 된다” 라고 밝히며 “유저들의 욕구를 반영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에코만의 개성 있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안 영 02-2019-61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