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솔병원, 전국합기도 선수권대회 참가

뉴스 제공
강서솔병원
2007-11-30 10:46
서울--(뉴스와이어)--강서솔병원(병원장 나영무 www.sol-hospital.co.kr)는 지난 24일(토) KBS 88 제1체육관에서 있은 2007년 전국 합기도 선수권대회에 협력 지정병원으로 참가하였다.

이 전국 합기도 선수권 대회는 대한합기도회(회장 박영대)의 주최로 일간스포츠, 문화관광부, MBC, 강서솔병원, (사)한국청소년폭력예방협회, 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 가 후원하고 그레이스호텔, ㈜제이와이씨, 경기투데이, ㈜아레나스포츠가 협찬하였다.

총 2500여명의 선수를 포함 임원, 시범단, 관중들이 참여한 가운데 박영대 회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이수성 전국무총리(대한합기도회 고문)의 격려사에 이어 이경재 국회의원의 김재홍 국회의원 축사 순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뽀빠이 이상용, 가수 남진이 참석하여 대회를 더욱더 빛내주었다.

이어 대림대학교, 영동대학교 합기댄스 시범단의 시범속에서 대회가 시작되었으며, 총 70개 부분의 호신술을 포함하여 남녀 체급별 초등부, 중학부, 고등부, 대학 및 일반부 겨루기 순으로 경기가 진행되었다.

대한합기도회(회장 박영대)는 이 대회가 모든 선수들 세계 무대를 향한 기량을 발휘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28개 합기도 단체의 200만명 합기도인들의 대한체육회 가맹이라는 염원을 실현할수 있는 대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국내에 합기도 도장은 약 8000여개에 달하며, 선수들은 청와대, 국정원, 경찰청, 군 특수부대, 학교 등에 고루 분포되어 있으며, 세계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등 약 70여 개국에 보급되어있다고 말했다.

이 대회에 강서솔병원(병원장 나영무)는 의료진들과 간호사, 물리치료사, 운동사등을 이끌고 대회 시작부터 끝날 때 까지 선수들의 부상을 돌보며 안전에 만전을 기했으며, 나영무 원장님을 비롯 주성주 진료부장, 박기헌 진료부장, 조영제 소장, 이연재 행정 부원장, 나영래 실장 등 총 1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하였다.

강서솔병원 개요
강서솔병원은 재활, 통증, 비만, 스포츠의학, 내과를 전문으로하는 병원으로써 재활환자들에 적합한 시설과 장비는 물론 재활전문 간호사 및 치료사 등의 전문인력과 재활전문 프로그램으로 환자들의 재활을 돕고 있다. 또한 스포츠 손상을 입은 선수들에 대한 전문적인 재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선수들의 부상방지 및 경기력 향상을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hospital.co.kr

연락처

강서솔병원 홍보팀 나영래 실장, 02-2064-7575 010-8314-0501,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