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농구, 배구 티켓 예매하세요

뉴스 제공
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07-12-03 09:43
서울--(뉴스와이어)--편의점 업계 1위인 훼미리마트에서는 이번 달 3일부터 프로농구, 프로배구 티켓 예매를 시작으로 프로스포츠 티켓 발권 서비스를 선보인다.

훼미리마트가 티켓링크와 제휴하여 선보이는 프로스포츠 티켓 발권 서비스는 훼미리마트 현금인출기를 통해 24시간 신용카드 구매가 가능하며, 프로농구는 12월 4일 전주에서 벌어지는 KCC : 삼성 경기부터 프로배구는 12월 9일 대전에서 벌어지는 삼성화재 : 대한항공 경기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시즌 훼미리마트에서 구매 가능한 농구경기는 서울 삼성 썬더스, 서울 SK 나이츠 , 전주 KCC 이지스, 배구경기는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홈경기이다.

앞으로 농구, 배구 팬들은 경기시작 4시간 전까지 티켓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경기 전에 미리 예매를 하거나 길게 줄을 서서 티켓을 구매해야만 했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훼미리마트 현금인출기에서 발권한 티켓으로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어, 더욱 손쉽고 편리하게 티켓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다.

훼미리마트 정태영 EC팀 팀장은 "이번 프로농구, 배구 티켓 판매를 시작으로, 내년 시즌 프로야구, 축구 티켓예매까지 확대 운영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훼미리마트는 스포츠 경기뿐만 아니라 뮤지컬, 콘서트 등의 다양한 문화행사 콘텐츠를 판매하며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리빙스테이션’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대 3,800여 점포를 보유한 훼미리마트는 현재 모바일 상품권 판매, 무가정보지 배포, 잉크 충전, 픽업도시락서비스, 사이버머니 판매, 2차원바코드를 통한 공과금수납, 콜렉트콜을 활용한 보험접수 등 다양한 무형서비스 상품을 제공하며 타 업체와 차별화된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담당 최지원 02-527-7096 010-6823-3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