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서울과 제주지역 인턴사원 동시 선발
다음의 이번 인턴쉽 프로그램은 서울 뿐 아니라 제주 사무소에서 일할 인턴 사원을 동시에 선발하는 것으로 총 10여명 내외로 모집할 계획이다. 이번 인턴쉽 프로그램은 7월 6일부터 8월 30일까지 총 8주간이다.
모집분야를 살펴보면 서울 사무소의 경우 ▲웹보드 게임 기획 ▲미디어 리서치 ▲시스템 개발 분야 ▲마케팅 부문이며, 제주 사무소는 ▲서비스 기획/분석 ▲미디어전략 ▲온라인 뉴스편집에서 선발 할 예정이다.
다음측은 “다음은 지난 2001년부터 취업을 계획하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다음의 신선한 기업문화와 실무를 배울 수 있는 현장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매년 인턴쉽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인턴쉽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수할 경우 신입사원으로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2004 하계 인턴쉽 프로그램’의 지원 조건은 창의적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학년과 전공은 불문이다. 선발과정은 1차 서류전형과 2, 3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서류접수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다음 인재채용(http://recruit.daum.net) 및 다음취업센터(job.daum.net)을 통해 온라인 접수로만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