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일본 S/W 솔루션 시장진출전략 세미나 열려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7-12-03 11:19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의 전략산업육성 및 중소기업 해외마케팅지원 전문 출연기관인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심일보)는 LG히다찌와 함께 서울소재 우수 중소ㆍ벤처기업을 대상으로 12월 6일(목) SETEC(2층 컨벤션홀, 대치동 학여울역 소재)에서 14시부터 16시까지 「일본 소프트웨어 솔루션 시장 진출전략 세미나」를 개최하며, 이 행사의 참가 희망 기업을 12월 6일(화) 12:00까지 SBA 홈페이지(http://sba.seoul.kr)를 통해서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 참가비는 없으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SBA 해외협력팀으로 하면 된다.

이 행사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산업을 적극 지원하여, “소프트웨어 R&D 중심지 서울”을 지향하기 위한 일환으로 추진된다. 가깝지만 어려운 시장인 일본 소프트웨어/솔루션에 LG히다찌의 해외영업, 솔루션컨설팅 담당자가 참여하여 일본 비즈니스파트너/바이어 발굴, 판로개척을 위한 실질적이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LG히타치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례를 바탕으로 일본 진출 프로세스와 유의사항 △패키지에 대한 일본 요구 품질 확보방안 등을 구체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전달하며, 이와 별도로 우수한 중소소프트웨어 기업과 LG히타치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해외협력팀장 정익수 02-2222-3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