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퀴엠 온라인 PK 시스템, 이동수단 등 12월 업데이트 공개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7-12-03 11:3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의 화끈한 액션성이 더욱 강화된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PK 시스템, 신규 이동수단, 두 번째 레이드 몬스터 등 레퀴엠 유저들이 가장 손꼽아 기다렸던 콘텐츠들이 추가되며, 내부 테스트를 거쳐 12월 20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먼저 PK(Player Kill) 시스템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고, 예측할 수 없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PK는 전직한 10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누구나 가능하며, 컨트롤 키를 누르고 캐릭터를 공격하면 자동으로 PK 전투 상태에 들어간다.

특히 레퀴엠의 PK 시스템은 레벨 다운의 제한이 없고, 크레센트 섬, 발데스, 노바룩스 등 일부 지역을 제외한 대부분의 필드와 인던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 유저들간의 끊임없는 긴장 구도가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개인용 이동수단인 ‘렉스’가 추가된다. ‘렉스’는 유저의 컨트롤에 의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렉스에 탑승한 상태로 공격을 받게 되면 피해는 렉스가 입게 되는 등 캐릭터 플레이가 한층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루인혼’에 이어 두 번째 레이드 몬스터인 ‘비스크라’가 선보일 예정이다. 문어의 형상을 하고 있는 ‘비스크라’는 남해머린 우드의 거대한 암모나이트 시체가 있는 뼈들의 무덤에서 소환할 수 있다. 비스크라 레이드에 성공하게 되면, 우수한 성능의 무기, 방어구, 자신구 등을 얻을 수 있어 보스 몬스터 정복과 아이템 획득이라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윤상진 레퀴엠 사업부장은 “레퀴엠 유저들이 그토록 기다려왔던 PK 시스템, 개인용 이동수단, 레이드 몬스터 등 추가 업데이트가 드디어 오는 20일 실시될 예정”이라며, “이번 12월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앞으로 업데이트 주기는 좁히고 콘텐츠는 더욱 풍성하게, 무엇보다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진행할 것이니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 정안희 대리 02-2019-6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