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Xbox360용 지능 개발 게임 ‘브레인 챌린지’ 공개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7-12-04 13:24
서울--(뉴스와이어)--인간의 우뇌(右腦) 운동을 자극, 순간적인 상황 판단 및 수리 능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디오게임이 내년 초 전 세계 선보인다.

다국적 휴대폰게임 개발·배급사, 게임로프트는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의 가정용 비디오게임기 Xbox360용 게임인 ‘브레인 챌린지(Brain Challenge)’를 4일 공개했다.

지난 2006년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시장에 휴대폰용으로 선보였던 동명 게임을 기반으로 제작된 ‘브레인 챌린지’는, 전 세계적으로 15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했다. 유저는 논리와 수학, 기억 및 시각 등 다양한 컨셉에 맞춰 기획된 다양한 문제를 접하며, 단시간 내에 정확한 판단을 통해 단시간 내에 정답을 집어내야 함이 핵심.

‘브레인 챌린지’는 2008년초, Xbox360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Xbox 라이브 아케이드(Xbox Live Arcade)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나, 소비자 가격은 미정이다. 게임로프트는 Xbox 라이브 아케이드를 시작으로 美애플의 아이팟과 日닌텐도의 닌텐도DS라이트 및 PC로 ‘브레인 챌린지’를 내년 중 선보일 계획이다.

건작 드 발루아, 게임로프트 퍼블리싱 부사장은 “전 세계 게임 시장의 범위가 확장됨에 따라 캐주얼게임을 즐겨 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Xbox 라이브 아케이드 같은 플랫폼이 게임로프트에게 적절한 시기에 좋은 기회를 안겨줬다”며 “Xbox 라이브 아케이드는 다양한 타입의 소비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시켜주는 최적의 기반”이라고 말했다.

제레미 웩스맨, Xbox 라이브 마케팅 프로덕트 매니저는 “MS는 Xbox 라이브 아케이드의 가치를 높이고 시장 전망을 밝게 해주는데 일익을 담당할 파트너로 게임로프트를 맞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게임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로프트와 ‘브레인 챌린지’의 Xbox 라이브 아케이드 합류를 환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휴대폰용 ‘브레인 챌린지’는 올해 초 SK텔레콤과 KTF를 통해 발매됐으며 현재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2558+네이트 버튼 클릭 또는 2558+매직N 버튼 클릭하면 된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m, 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