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신상품 ‘애니타임스윙적금’ 판매

뉴스 제공
수협중앙회
2007-12-04 18:58
서울--(뉴스와이어)--적금 중도해지해도 연3%~연4.6%까지!

수협은행은 스윙이체를 하면 중도해지이율 및 만기이율을 우대하는 ‘애니타임스윙적금’을 개발하여 12월 5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매월 1억원 이내에서 언제라도 자유롭게 입금할 수 있으며, 예금주 본인의 입출금예금과 연결하여 예금주가 정한 금액(50만원 이상)을 초과하는 자금을 매일 스윙이체(자동이체)로 입금되도록 설계되었다.

이 상품 가입으로 고객은 입출금예금계좌의 여유자금을 ‘애니타임스윙적금’으로 수시로 이체하고, 만기 시에는 자동으로 고객의 입출금예금계좌로 적금 원리금이 입금되어 고객의 여유자금을 고금리로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이 상품은 스윙이체(자동이체) 3회 이상이면 만기이율 0.1%우대(인터넷신규는 0.2%우대), 중도해지이율을 기간별로 연 3.0%에서 연 4.6%를 적용하여 언제 해지하더라도 고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예를 들어, ‘애니타임스윙적금(6개월)’을 인터넷으로 가입하고 스윙이체가 3회 이상이면, 만기 시에는 연 5.3%의 이율을 적용하고, 중도해지 시에는 매 입금건별로 최저 연3.0%(1개월미만)에서 최고 연4.6%(3개월이상)의 이율을 적용하게 된다.

한편, 연결 입출금예금을 전자금융전용통장인 E-FREE예금으로 신규 또는 전환하면 텔레뱅킹 및 인터넷뱅킹 수수료가 제한없이 면제되며, 급여소득이 있는 고객은 샐러리맨리치예금에 가입하여 텔레뱅킹 및 인터넷뱅킹 수수료와 국내 모든 은행의 자동화기기에서 현금 인출수수료가 제한 없이 면제되어 수수료 부담 없이 수협과 거래할 수 있게 된다.

수협중앙회 개요
수협중앙회는 수산인에게 풍요로움과 고객에게 신뢰감을, 임직원에게 자긍심을 주는 수산업 중심체로서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협동조합이다.

웹사이트: http://www.suhyup.co.kr

연락처

수협은행 통합마케팅팀 하나영대리, 02-2240-3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