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크로니클 온라인, SAGA5 업데이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금일 `창조와 전승의 섬’ 이라는 부 제목을 가진 SAGA5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SAGA4에 이어 4개월 만에 선보이는 것으로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업데이트를 통해 에코(http://www.econline.co.kr)는 신규 맵인 통카섬과 비공정 맵 이동 시스템, 신규 캐티 2종 추가, 그리고 고 레벨 캐릭터를 위한 퀘스트 추가 등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먼저, 가장 주목할만한 업데이트는 신규 맵인 `통카섬`의 추가다. 비공정 제작 기술의 본거지로 잘 알려진 통카섬은 많은 기술자들이 있어 마리오네트의 기술이 발달한 곳으로도 유명하다. 이와 함께 기존의 중간 부분인 12층까지 공개되었던 빛의 탑 상층부분이 22층까지 추가되어 올라 갈 수 있게 된다.

다음으로 지금까지는 불러내기만 가능했던 비공정을 통카섬에서 개조하여 이동 수단으로 사용하는 ‘비공정 맵 이동 시스템`이 적용된다. 비공정 이동으로 에코 내의 생산직업군들이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각종 아이템과 NPC도 추가된다.

특히 기존의 여성형 캐티가 아닌 최초의 남성형 `캐티`를 얻을 수 있는 퀘스트와 새로운 마리오네트 `피노`를 입수를 위한 퀘스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통카섬의 NPC를 통해 기계공학자의 로봇의 염색 시스템이 가능하며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현재 80레벨에서 90레벨로 상향 조정된다. 그 밖에 신규 캐릭터 직업복, 각종 직업군 스킬 등 다채로운 업데이트 요소도 있어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SAGA5 업데이트를 기념해 `나만의 비공정 콘테스트`가 실시된다.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비공정의 스크린 샷을 등록하면 선정 및 투표를 통해 다양한 경품 및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나만의 에코 스토리` 응모도 진행한다. 자신의 블로그 및 미니홈피에 에코에 대한 에피소드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이 지급된다.

에코 국내 마케팅 담당 윤규환 과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꾸준한 관심을 보여준 유저들의 기대에 부합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밝고 명랑한 한국적 MMORPG를 추구함과 동시에 신규유저의 증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 안 영 사원 02-2019-6162